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순살숯불양념구이

by Mokpo_Good_Place 2024. 3. 25.

(내돈내산 리뷰)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순살숯불양념구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근이숯불 두마리치킨의 순살숯불양념구이 보통맛을 먹어봤습니다.

 

일단 보통맛에 치즈추가 우동추가 했는데요.

 

 

한번 먹으면 자주 생각나는 맛입니다.

 

 

크,, 치즈 추가 하길 잘했지요!?

 

보통맛 주문하니 생각보다 매운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좀더 매운맛 할걸 그랬어요.

 

 

우동사리 추가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리뷰로 추가했었나 기억이 안나네요!! 치즈아니면 우동을 리뷰이벤트으로 했는뎅...ㅋ

 

숯불양념구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치킨과는 아예다른 맛이라서 꽤 맛있었어요.

 

튀기지 않아서 기름진게 없다랄까??

 

암튼 이런 스타일도 먹기엔 좋네요!!

 

 

치킨이랑 우동사리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 우동 무조건 추가하세요~!!!

 

우동사리만 먹다가 배도 부른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