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포켓몬빵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by Mokpo_Good_Place 2024. 6. 19.

(내돈내산 리뷰) 포켓몬빵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 갓다가 우연히 발견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구매했어요.

 

크기는 엄청 컸는데 가격은?? 잘생각이 안나네요.

 

7500원이었나?? ㅜㅜㅜ

 

 

크기는 거의 손바닥만한 크기라서 엄청 크더라구요.

 

특히 두께가 엄청 두꺼웠어요.

 

케익이라 그런지.. ㅋㅋ

 

거의 빵두개가 붙어있는거다보니깐 엄청 두껍더라구요.

 

거대해진건 띠부띠부실도 마찬가지네요.

 

케익 자를수 있는 컷팅칼과 함께 띠부띠부실이 들어 있었어요.

 

 

반으로 갈라서 봤는데.. 이건 뭐 초코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원래는 고오스빵은 잘 안먹던거였는데

 

초코크림이 많이 있으니 기존 작았던 빵보다 더 맛있었어요!!

 

대신 먹는데 불편하더라구요 ㅋㅋ 너무 두꺼워서 한입에 넣기 힘든데

 

빵부스러기가 엄청 떨어졌어요.

 

 

포켓몬은 메가눈설왕이 나왔네요.

 

거대해진 고오스 케익이라고 메가?가 나온걸까요. ㅋㅋㅋ

 

제가 아는 포켓몬이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생각한것보다 맛도 좋아서 산건 후회하지 않습니다!!

 

보이시면 구매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