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뒷개 - 목포 중앙시장 흑돼지대패삼겹살 일품대패

by Mokpo_Good_Place 2023. 11. 6.

목포뒷개 - 목포 중앙시장 흑돼지대패삼겹살 일품대패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중앙시장주차장 쪽 식자재마트 건너편에 위치한 흑돼지대패삼겹살 전문점 일품대패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체인점이라 뭐 목포에서는 벌써 여러곳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곳이 생긴 건 좀 됐지만 방문은 좀 늦게 하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따로 룸은 없었지만 룸같이 다른 공간은 하나 있긴 하더라고요.

 

단체손님이 오시면 그쪽에 가도 될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메뉴는 대표메뉴인 흑돼지대패, 우삼겹, 오리대패, 목살대패 등등 많지만

 

저희는 대표메뉴를 먹어보러 왔기 때문에 흑돼지대패 3인분 먼저 주문 했습니다.

 

처음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반찬들은 가져다주시고 더 추가하거나 부족한 게 있으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다양한 채소 등 많이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저는 감자가 있길래 가져와서 구워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고기는 셀프바에서 골라 담아 오면 금세 가져다줍니다.

 

대패는 이런 스피드에 방문하는 것이죠. 빨리나 오고 빨리 굽고 빨리 먹을 수 있는 메뉴!

 

 

정갈하게 나눠서 돼지기름에 콩나물, 김치, 감자, 마늘등을 굽기 시작합니다.

 

다른 대패집에서는 먹을 때 고기에 기름이 많이 안 나와서 콩나물, 김치 익히는 게 좀 시원찮았었는데

 

여기는 기름이 아주 잘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아참! 버섯이 없어서 버섯은 없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버섯 많아요 저희가 안 먹어서 안 담아 온 거뿐입니다. ㅋㅋ

 

 

열심히 고기와 함께 쌈도 싸 먹고 맛있게 먹고 고기 2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절반은 구워서 같이 먹고 절반과 김치와 콩나물등을 더 가져와 셀프로 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볶음밥 메뉴는 따로 있지만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고기와 버섯 양파 마늘 김치 콩나물을 잘게 잘게 가위로 거의 난도질한 후에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과 함께

 

공깃밥을 투하하여 비벼먹었습니다.

 

김가루만 있었으면 마무리하기 딱 좋았을 텐데 ㅠㅠ  김가루는 볶음밥을 시키면 같이 나오려나 하고 그냥 먹었어요.

 

뭐 대패삼겹살 먹고 나서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맛없을 수가 없잖아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계산하고 나갈 때에도 사장님이 밖에까지 나오셔서 인사도 해주시더라고요.

 

보니깐 손님들 다 나갈실떄마다 그러시는 것 같았어요.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그렇게 하시기 힘드실 텐데 암튼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