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북항회센터 - 씨푸드타운 맛집 가성비 한상 차림 바다친구들

by Mokpo_Good_Place 2024. 7. 22.

목포북항회센터 - 씨푸드타운 맛집 가성비 한상 차림 바다친구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북항 노을공원쪽에 위치한

 

씨푸드타운 2층 바다친구들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다친구들은 초장님으로 상차림을 해주는곳인데요.

 

밑에서 고기를 골라서 올라와도 되지만 바로 가게로 가서 주문도 가능해요.

 

다양한 메뉴도 판매하고있고 가성비 좋은 한상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왼쪽에 바로 보입니다.

 

상차림과 매운탕 등 받는 가격들이 적혀져 있었어요.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굉장히 넓었어요. 테이블은 어림잡아 20개 정도는 넘어 보였고

 

최근 리모델링한것 같은지 깨끗하더라구요.

 

 

여기 냉장고엔 특이하게 카스제로도 있네요.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음료도 같이 있구요.

 

아이들 개인공간을 따로 만들어 놓은게 아이들도 있으니 그런것 같네요.

 

참고로 키즈존이 아니라 사장님 아이들 개인 공간이니깐 아이들이 들어 가면 안되는거 지켜주셔야 된다고 합니다.

 

개인 장난감이 많이 부셔지더라구요.

 

일단 요렇게 한상 차림입니다.

 

좀더 주문해서 시킨것두 있어요.

 

 

가리비와 전복은 기본은 회로 나오는데 미리 말씀하시면 저렇게 구워서 가져다 주십니다.

 

탕도 매운탕 고르시거나 그냥 조개탕으로 고르셔도 됩니다.

 

그건 선택인데 저는 소주안주로 조개탕이 좋을 것 같아서 조개탕으로 먹었어요.

 

물론 조개는 더 추가 한거임.(원래 나가는 양은 좀 더 적음)

 

일단 저 상에서 초밥밥이랑 소라는 추가로 나온거구요.

 

회도 4명이라서 좀더 추가했어요.

 

아마 기본 세트 주문할때에는 저거보단 좀더 양이 적을거니깐 참고 해야합니다.

 

회센터 오면 한상 가득 나오는데 16만원 정도 하던 가격이라서 2~3명 이거나

 

많이 안먹는 사람들에게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고 많이 남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합리적인 메뉴가 있으니 괜찮더라구요.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먹고 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주에 또 모임이 있어서 방문하게 됬는데요.

 

이날은 회보다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일단 낙지 코스로 다한번씩 먹어봤어요.

 

모임이라 사람이 많으니 다양하게 시킬 수 있더라구요.

 

일단 낙지소고기탕탕이가 나왔어요.

 

낙지 금어기라 낙지 없을줄 알았는데 미리 잡아둔 낙지를 살려놓고 파는거라서

 

신선하게 살아 있는애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다음으로는 낙지볶음과 초무침 그리고 호롱이까지 같이 나왔어요.

 

바다친구들은 낙지 볶음이랑 초무침도 살아 있는 낙지를 바로 잡아서 조리한다고 하더라구요.

 

냉동이 아니라서 그런가 뭔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던거 같음..

 

밥도 시키면 참기름뿌려서 큰그릇에 주는데 밥비벼 먹어야 진짜 제맛입니다.

 

무조건 밥은 한번 비벼 드셔야됨.

 

마지막은 덕자조림도 주문 했는데

 

덕자조림도 진짜 양념맛 끝내줍니다.

 

낚지볶음에 밥비벼서 먹고난 후에 반공기 더먹었네요 덕자 조림먹는다고.ㅋㅋ

 

그냥 밥 메뉴로 가서 간단히 먹기에도 진짜 좋은것 같아요.

 

단일 메뉴도 가서 시켜 드실 수 있으니 밥집이라 생각하고 가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북항회센터쪽 노을 공원에 위치한 씨푸드타운 바다친구들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저는 음식들이 다 맘에 들어서 그런지 자주 방문 할 듯하네요!!

 

회센터에서 어느가게 가야하고 고기는 어떻게 골라야 할지 잘 모르신다면

 

바다친구들로 그냥 들어가서 주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바다친구들
  • 주       소 : 전남 목포시 청호로 219번길 48-16 씨푸드타운 B203호
  • 영업시간 : 10:00 ~ 22:00 수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29-4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