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산정동맛집 - 명현만 선수도 만족한 갈비탕 육회비빔밥 맛집 우승곰탕

by Mokpo_Good_Place 2024. 8. 4.

목포산정동맛집 - 명현만 선수도 만족한 갈비탕 육회비빔밥 맛집 우승곰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구청호시장 쪽에 위치한 식당 우승곰탕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대표 메뉴는 맑은 국물을 자랑하는 곰탕인데 그 외 갈비탕 우족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괜찮은 곳이라 생각 되는데요.

 

점심시간 좀 전에 갔는데도 어르신들이 엄청 많으시고 웨이팅까지 있었어요.

 

 

주차는 식사시간대엔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편이라서 식당 바로 앞 대로변은 만차일 확률이 높아요.

 

근처 골목에 요령껏 주차하셔야 합니다.

 

저는 점심시간 살짝 전이라서 그런지 골목에는 자리가 좀 있었어요.

 

 

기본반찬으로 김치, 콩나물, 깍두기, 김, 부추무침 이렇게 나오는데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셀프 코너에는 김치가 엄청 많이 있었어요.

 

금방 담근 김치 같은 느낌이 물씬 들더라고요.

 

부추는 넉넉히 퍼서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간도 맞추고 아주 맛있어집니다.

 

깍두기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갈비탕의 갈비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컸는데요.

 

보시면 숟가락 길이랑 똑같아요! ㅋㅋ

 

이게 15,000원인데 3덩어리가 들어 있다는 게 

 

양이 많다고 바로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 갈비탕 가격이 다 15,000원 이상인데 고기도 많이 안 들어 있는 곳들도 많거든요.

 

갈빗대 3개인 거 보고 정말 인정했어요!ㅋㅋ

 

 

푹 고아진 고기라서 그런지 으스러지듯 바로바로 분리되더라고요.

 

김치를 자를 수 있도록 집게와 가위를 주시는데

 

저는 고기를 좀 잘라서 먹었어요. ㅋㅋ

 

으스러지긴 해도 워낙 커서 그런지 붙어 있긴 하더라고요.

 

진한 국물이 일품이었고 고기 잡내 없이 육질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대비 품질 정말 좋았습니다.

 

 

와이프는 육회 비빔밥을 먹었는데.

 

신선한 육회가 듬뿍 올라가 있고 쫄깃하면서 고소해서 아주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갈비탕도 그렇고 육회도 재료가 듬뿍 들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육회 비빔밥 살짝 맛봤는데

 

다음에 왔을 땐 육회 한 접시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다음엔 육회 먹으러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어르신들이 많으면 맛집 인정인 거 다들 아시죠?

 

여긴 진짜 어르신들이 자주 찾고 많이 있는 곳 중에 하나라서

 

지금 같이 더운 여름철 몸보신에도 좋은 메뉴들도 많고 나중에 겨울철에도 뜨끈한 국물 먹고 싶을때에도

 

한 번쯤 가보셔서 먹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오픈시간도  아침 6시 부터라서 주변 시장분들도 자주 이용 하시는것 같네요.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우승곰탕
  • 주       소 : 전남 목포시 산정로 67
  • 영업시간 : 06: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50, 19:50
  • 전화번호 : 0507-1310-4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