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용당동맛집 - 야생 약초 오리, 닭 백숙 삼계탕 전문점 예덕

by Mokpo_Good_Place 2024. 8. 16.

목포용당동맛집 - 야생 약초 오리, 닭 백숙 삼계탕 전문점 예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3호광장 쪽에 위치한 예덕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골목길에 있어서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한 곳인데요.

 

예덕 주변은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니 로컬푸드 주변이나 골목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예덕은 직접 약초를 캐서 가져오시는거라

 

야생 약초라고 하는데요.

 

2시간전에 예약해야지 먹을 수 있는듯 합니다.

 

간판에도 써져 있더라구요. ㅋㅋ

 

입구에도 약초들을 엄청 말리고 계시네요.

 

오늘은 말복 전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예덕 내부는 테이블은 방에 9개정도 되는것 같도 밖에 4개 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일단 삼계탕을 예약하고 왔어요.

 

 

예덕의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는데

 

양파절임과 묵은지 갓김치는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는 완전 제스타일!

 

 

예덕 메뉴는 오리 촌닭 삼계탕 이렇게 파시는것 같더라구요.

 

좀 특이한건 5인짜리 메뉴도 있었어요 ㅋㅋ

 

본래 가격에 만원 추가인데 무슨 차이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포장도 가능하니 나중에는 포장도 한번 해 봐야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닭은 작은 닭 한마리였는데 국물 색이 정말 찐해서

 

절로 몸보신이 될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삼계탕 15,000원이면 가격은 충분히 합리적이라고 생각 됬어요.

 

 

죽도 같이 들어 있어서 닭먼저 발라 먹은 후 죽을 먹으면 됩니다.

 

죽에다가 김치 올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따로 간을 하지 않았는데 국물의 찐한 맛이 자꾸 땡기는 그런 맛이더라구요.

 

진짜 찐 맛집인게 손님들 나이대가 어르신들만 있었어요.

 

그만큼 젊은 사람들에게는 아직 유명하지 않은 곳인것 같더라구요.

 

말복 전날에 정말 맛잇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만족만족 다음에는 백숙으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백숙에는 약초도 많이 들어 간다고 하더라구요.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예덕
  • 주       소 : 전남 목포시 용당로 216번길 25
  • 전화번호 : 061-27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