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이로시장맛집 - 돼지국밥, 순대국밥, 곱창전골 맛집 고향순대

by Mokpo_Good_Place 2024. 4. 15.

목포이로시장맛집 - 돼지국밥, 순대국밥, 곱창전골 맛집 고향순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로시장에 위치한 고향순대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로시장에는 이로순대, 고향순대 이렇게 두곳이 유명한데요.

 

오늘은 고향순대로 가봤어요. 둘중 어디가 더좋은지는 그냥 사람마다 다른것같아요.

 

오늘은 땡기는 곳으로 고고~~

 

 

30년 전통이라는 간판과 함께 입구로 들어서면 굉장히 넓은 내부가 눈에 뜁니다.

 

예전엔 사람 다 채울정도로 엄청 바글바글했는데

 

저는 3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긴 하더라구요!!

 

방도 있어서 방에서 드시고 싶으면 들어가셔도 되요.

 

국밥도 하나 먹고 싶고 곱창전골도 생각나니 둘다 주문했어요.

 

오늘은 낮술을 위해 방문한거라.. ㅋㅋ

 

 

크~~ 모둠국밥이 먼저 나왔는데 이거 무슨 건더기가 엄청 많습니다.

 

국밥가격도 좀 많이 비싸지긴 했지만 이정도 건더기 양이라면...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ㅋㅋ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다대기와 새우젓으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다대기는 좀 넣엇는데 간은 잘 되어 있어서 저는 새우젓은 안넣었어요.ㅋㅋ

 

 

돼지곱창전골도 있고 소곱창전골도 있는데 고민하고있으니 소곱창을 추천하시긴 하더라구요.

 

소곱창이 더비싸긴한데..ㅋㅋㅋ

 

소짜리로 주문했는데 거의 넘치게 가져다 주셔서 채소만 있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건더기를 그릇에 좀 덜어놓고 1차전으로 먹다가 육수 추가해서 건더기 다시넣고 끓인 후 2차전으로까지 먹었어요.

 

양이 소짜인데도 많다보니 배부르게 엄청 먹은듯하네요.

 

이 근처는 주변에 뭐가 없어서 자주 오진 않지만 이것만 먹으러도 오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예전엔 머릿고기에 술도 마니 마시곤 했는데.

 

예전 생각도 나도 좋았네요!!

 

고향순대, 이로순대 바로 건너편이니 두곳 선택하셔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