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카페 - 애견과 동반할 수 있는 카페 커피이십센치목포점

by Mokpo_Good_Place 2024. 2. 24.

목포카페 - 애견과 동반할 수 있는 카페 커피이십센치목포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 하당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로플 꽈베기가 맛있구요 애견과도 동반 할 수있고 내부도 깔끔한 커피이십센치라는 곳이에요.

 

 

입구와 내부는 요정도로 되어 있구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느껴지는 곳이였어요.

 

카운터에서도 주문이 가능하고 각각 테이블에서도 가능해요.

 

테이블마다 테이블오더가 설치되어 있고 가게 안쪽 테이블부터 애견 놓아 둘수 있는곳이 있었어요.

 

카페 테이블에 테이블오더 설치된것 첨보는것 같아요. 최신식 시설!?ㅋㅋ

 

맨 끝쪽에는 애견들 놀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깔끔하고 괜찮아 보였어요.

 

 

꽈베기가 카운터 건너쪽에 있는데 먹고싶은 베이커리가 없으면 카운터에 말해주시면 준비해주신다고 써져있더라구요.

 

대신 품절이 아닐때!! ㅋㅋ

 

 

카운터 옆에 보면 큰 전신거울도 있더라구요.

 

사진찍으라고 놔두신것 같기도하고...ㅋㅋ

 

 

저희는 오늘 딸기로만 주문해 봤습니다.

 

딸기크로플, 리얼딸기꽈베기, 딸기라떼 요렇게!

 

망고 스무디도 주문했는데 딸기로 맞춰서 사진은 찍었어요. ㅋㅋ

 

딸기랑 저 크림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괜찮더라구요!!

 

뭔가 어색한 맛일것 같았는데 잘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애견과 함께 하진 않았지만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한번 같이 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시설들도 깔끔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