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평화광장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 꼴통계절회포차

by Mokpo_Good_Place 2024. 9. 14.

목포평화광장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 꼴통계절회포차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꼴통계절회포차
  • 주       소 : 전남 목포시 평화로73번길 5, 1층
  • 영업시간 : 17시 ~ 01시 라스트오더 00시
  • 전화번호 : 0507-1399-73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평화광장에 위치한 꼴통계절회포차에 다녀왔습니다.

 

평화광장에 갔다가 새우가 생각나서 들르게 된곳인데요.

 

예전에는 다른자리 였던거 같은데 못보던 사이에 생겨 있더라구요.

 

 

저는 새우 소금구이를 먹으러 갔는데 앞에 메뉴판을 보니

 

오징어회부터 생선회 등등 여러가지 세트도 있고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간단하게 먹는 간단메뉴같은것도 있었어요.

 

기본 반찬없이 먹는것도 있고 메뉴판을 찍었어야 하는데 그걸 못찍었네요.

 

 

기본 반찬이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새우소금구이가 55,000원이라 다른 소금구이집보다 좀더 비싸네? 라고 생각했는데

 

상차림비 비슷하게 생각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청어구이, 탕수육, 튀김, 오뎅, 잡채등등 다양한 반찬이 나왔어요.

 

 

새우 소금구이는 사장님께서 오셔서 말씀하시는데

 

안에서 해오면 10분 밖에서 해먹으면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테이블에서 해먹겠다고 했어요. 저는 어짜피 사진도 찍어야 하니깐....

 

주방에 있는 화력과 버너의 화력이 차이가 있으니 그런것 같더라구요.

 

30분까진 안걸리고 그래도 20분 정도 걸렸던것 같네요.

 

 

머리는 잘라서 맡기니 버터구이로 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역시 새우 머리는 그냥 튀기는 것 보다는 버터구이가 좋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안해주는 곳이 많아서 이런곳 찾아 다니는것 같아요.

 

 

오늘은 고급지게 마시고 싶어서

 

일품진로 세트 (일품진로+ 소닉워터2 + 생레몬 1) 30,000원이라고

 

벽에 붙어 있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크게 부담되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