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포미맛집 - 포미타운 먹자골목 오겹살, 목살, 김치찌개 맛집 새마을상회

by Mokpo_Good_Place 2024. 1. 9.

목포포미맛집 - 포미타운 먹자골목 오겹살, 목살, 김치찌개 맛집 새마을상회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 포미타운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새마을상회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동내 사람들에게는 너무 유명한 곳인데요.

 

가성비 대비 너무 맛있고 기본셋팅도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마루? 같이 올라갈수 있는곳에 2테이블정도 있던거 같고, 나머지 둥근 테이블고 6~8개정도 테이블이 있던거 같았어요.

 

저는 평일 6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자리가 많았다가 7시 되기전에 다 차버리더라구요.

 

운이 좋았습니다. ㅋㅋ

 

미리 전화 하셔서 예약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예전에 방문했었는데 한참 잊고있다가 최근 이사오면서 생각이 나서 방문했어요.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겹살 목살등 200g에 13000원입니다. 가성비 너무좋죠!?

 

1인분씩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오겹살1인분, 목살1인분 주문 했습니다.

 

 

기본 셋팅은 뭐 다른곳과 같지만 쌈무, 파절이, 김치등등이 나오는데요.

 

이집이 제일 좋은점중 하나는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나온다는 점이에요.

 

 

적은 양의 김치찌개도 아니고, 큰그릇에 있는 김치찌개에 심지어 두부와 고기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맛도 엄청 찐~해서 저거 하나만 있어도 밥한공기는 뚝딱일 것같았고 소주 안주로도 제격이였어요.

 

심지어 제가 잘먹는거 보시더니 한번 더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오겹살, 목살 두께도 장난 아닙니다. 오겹살은 두덩이 목살은 한덩이 였는데 양도 많았어요.

 

다른곳에서 먹는 2인분과는 다른느낌??!

 

 

 

맛있게 굽고 먹다보면 불판도 돌아다니면서 보시면서 바로바로 갈아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양념 주실때에 갈치속젓에 고추도 같이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갈치속젓이랑 같이 먹는 고기도 엄청 맛있어요.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김치찌개에 있는 김치와 삼겹살도 같이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렇게 막 김치찌개에다 먹다보니 김치찌개 더주신다고 물어보시더라구요.ㅋㅋ

 

 

김치찌개 리필받아서 남은 공기밥 말아서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이근처 사시는분들은 자주 방문하시겠지만 정말 다른 곳들과 다른게 가성비 맛 모두 갖춘 곳이였습니다.

 

직원분들 사장님들도 다들 친절했어요. 테이블 오실때마다 인사하시고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나온것같네요!!

 

영업시간은 등록이 안되있어서 확인을 못하겠더라구요. ㅜㅜ

 

전화로 확인하시고 가시면 될것같아요. 확인하시면서 예약도 하시면 더좋구요!!

 

전화 : 061-279-8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