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7번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

by Mokpo_Good_Place 2024. 8. 26.

(내돈내산 리뷰) 7번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7번가피자에서 피자를 한번 먹어봤는데요.

 

주문은 요기요! 요기패스가 무료라서 요기요로 주문 했습니다.

 

혼자 먹을거라서 고구마피자 R + 도우는 싼바샤삭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도우를 잘 먹지 않아서 싼바샤삭이 얇고 바삭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요즘은 피자 시키면 콜라가 같이 포함이 안되있고

 

추가해야 된다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기본구성은 갈릭소스와 핫소스x2 피클까지 이렇게 옵니다.

 

 

고구마 무스가 두겹으로 뿌려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

 

 

그리고 이것도 고구마 였어요. ㅋㅋ

 

고구마 무스의 단맛보다는 단맛이 있진 않았지만

 

고구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괜찮더라구요.

 

 

일단 도우의 바삭함이 아주 맘에 들었고

 

두껍지 않다 보니 배부름도 덜해서

 

혼자 먹기에 아주 적당했어요.

 

평소에 많이 먹는양은 아니지만 피자라면! 자신있는 정도이긴 한데.

 

그래도 항상 도우 떄문에 남겼는데

 

저한테 딱맞는 도우를 찾은것 같습니다.

 

저는 요기요로 주문하긴 했는데 요즘 땡겨요가 엄청 할인을 많이해서

 

떙겨요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