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완미족발 상다리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 1인

by Mokpo_Good_Place 2024. 8. 30.

(내돈내산 리뷰) 완미족발 상다리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 1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미족발이 목포에 생겻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다른곳에서는 몇번 먹어보긴 했는데 집에서 시켜먹게 될줄은 몰랐네요. ㅋㅋ

 

오늘은 상다리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 1인분을 주문 해봤어요.

 

큰뼈는 쓰레기가 되기에... 큰뼈도 뺴고 시켰습니다.

 

이렇게 1인분도 있고 큰뼈 뺴는것도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도 27,000원이라서 족발치고는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게 잘 와서 놀랬어요.

 

막국수는 리뷰 이벤으로 신청해서 왔습니다!! ㅋㅋ

 

1인분 치고 양도 상당히 많아 보이더라구요. 일단 모두다 오픈 해봤습니다.

 

 

1인분이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 다양한 소스와 반찬 그리고 초밥밥까지

 

장난아니게 오더라구요.

 

막국수 안시켜도 될을정도의 양이였어요.

 

다양한 레시피로 먹을게 많더라구요.

 

 

 

이렇게 포장용지에 써져잇어서

 

하나씩 따라서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뭐 저는 한번에 싹다 쌈싸먹는게 제일 맛잇었습니다. ㅋㅋㅋ

 

 

1인분이라고는 믿기 힘든 양이었어요.

 

저랑 와이프 둘다 양이 적어서 1인분이면 충분하려나? 생각하고 시키긴 했지만

 

충분하더라구요 막국수까지 먹어주니깐.

 

 

이것도 넣어보고 저것도 넣어보고 쌈도 야무지게 싸서 먹었습니다.

 

소스도 여러 종류라서 하나씩 찍어 먹어 봤어요.

 

대부분 맛있지만 제스타일은 역시 쌈장이나 초장이네요.

 

1인분으로 주문한 족발인데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게된 완미족발이었습니다.

 

보통 가격이 요즘은 35,000원 부터 시작하는 족발인데

 

안먹는거 여러개 오는것 보다는 이렇게 실속있게 먹을것만 와서 가성비 좋게 먹는게 좋은것 같네요.

 

족발 땡길때 자주 애용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