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by Mokpo_Good_Place 2024. 9. 8.

(내돈내산 리뷰)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배달을 한번 시켜봤어요.

 

맥도날드 신메뉴인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는 작년에 나왔다가 재출시 된것같더라구요.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궁금해서 먹어보게됬네요!!

 

저는 쿠팡잇츠로 주문 했고 최소주문 14,000원 부터라서 와이프랑 같이 먹으려고

 

2개를 주문했어요. 쿠팡와우를 사용하고 있어서 쿠팡잇츠는 무료배달이라 요즘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앱에서는 저희집에서 맥도날드가 안떳어요. ㅜㅜ

 

처음 포장을 열어보니 대파향이 확 풍겼어요.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제가 구매한 곳에서

 

가격은 8,300원이고 칼로리는 762kCal 입니다.

 

작년에 130만개가 판매 되었다고 하는데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100% 국내산 진도 대파가 들어간 크로켓과 대파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 있는 패티가 있고

 

그 밑에 구운대파 마요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그래서 포장을 열자마자 대파향이 엄청 쎄게 나오더라구요!!

 

안에는 양배추, 토마토, 소스, 패티. 그리고 크로켓이 들어있고

 

고기패티와 크로켓이 같이 있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크로켓이 겉바속촉이라 맛있더라구요.

 

한입 먹을때 대파향이 확오는데 이질감 느껴지는 향은 아니고 맛잇는 향이라서

 

먹으면서도 좋았어요.

 

칼로리가 엄청 높은것도 아니고 재료도 풍부해서 한끼 대용으로 먹기 좋았던거 같아요.

 

신메뉴는 한번씩 먹어봐야 제맛이죠!?

 

맥도날드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 한번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