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자담치킨 치요링 콤보 후기

by Mokpo_Good_Place 2024. 10. 10.

(내돈내산 리뷰) 자담치킨 치요링 콤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담치킨 치요링 콤보를 먹어봤는데요.

 

맨날 순살만 먹다가 콤보도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자담치킨은 이름에서와 같이 자연을 담은 치킨 !!

 

닭의 습성과 본능을 최대한 보장한 좋은 환경에서 자란 건강하고 맛있는 닭을 사용하며, 100% 국내 닭입니다.

 

그리고 첨가물없이 수제로 만든 웰빙 피클무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요기로를 통해 주문했구요. 아마 할인쿠폰 4천원인가?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자 주문해서 도착하니 큰 닭다리와 윙 봉 이렇게 콤보로 들어 있는것 같더라구요.

 

요거스 소스는 두개를 주셨어요!!

 

 

큰 닭다리는 정말 큰 닭을 쓰는지 엄청 크더라구요.

 

확실히 교촌만 먹다가 이런 닭 보게되면 엄청 큰게 느껴집니다.

 

요즘은 교촌 점보도 있긴하지만..ㅋㅋ 점보는 자주 안먹어서..ㅋ

 

일단 시즈닝 자체가 듬뿍 묻어 있고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큰 다리와 봉과 윙 먹어보니 살이 엄청 많더라구요.

 

많은 닭을 먹어봤지만 확실히 자담이 닭에 뭔가 살이 더 많이 있는 그런느낌이 들었어요.

 

치요링 시즈닝이 요거스 소스랑도 엄청 잘어울려서 진짜 요거트 소스만 엄청 찍어 먹은것같네요.

 

윙봉에도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엄청 자극적인 맛은 아니라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을것 같았어요.

 

맨날 순살만 고집하며 순살만 주문했더 저에게 .. 혼내고 싶더라구요.

 

순살보다 확실히 콤보가 더 맛있어요!!

 

이제 다음부터는,,,ㅋ 무조건 콤보로 주문할예정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