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리뷰) 7번가 피자 로제 파스타, 반반 피자(불고기, 고구마)

by Mokpo_Good_Place 2024. 10. 13.

(내돈내산리뷰) 7번가 피자 로제 파스타, 반반 피자(불고기, 고구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7번가 피자 반반 피자와 로제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먼저 로제파스타 먼저 먹어 봤는데요.

 

이거 꾸덕꾸덕한 로제파스타에 치즈가 같이 있으니 맛없없 이더라구요.

 

아마 파스타는 리뷰 이벤트로 주문 했던거 같은데

 

원래는 항상 치즈오븐스파게티로 주문 하던거를 로제로 한번 시켜봤는데 만족스럽더라구요.ㅋ

 

피자는 불고기피자와 고구마피자 반반으로 주문 했는데요.

 

요즘엔 피자들이 토핑이 너무 적어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ㅜㅜ

 

예전에 먹던 피자들은 분명 토핑이 넘쳤던거 같은데...ㅋㅋ

 

 

고구마 무스는 일렬로 2줄이 뿌려져 있더라구요.

 

확실히 저는 고구마 무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고구마 피자를 맛있게 먹긴 했어요.

 

고구마 피자는 기본 토핑에 무스만 뿌려져 있는데요.

 

아까도 말했듯이... 요즘은 일반적인 토핑이 너무 적긴 한것 같아요. ㅜㅜ

 

금액은 비싼데 말이죠...

 

핫소스도 뿌려서 먹어 봤습니다.

 

뭐 불고기도 맛있고 생각보다는 한조각에 들어 있는 불고기가 많긴했어요.

 

그냥 보는것 보다 더 많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고기도 크고 쫄깃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토핑의 양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요즘 피자집들이 다그러니 어쩔수없죠!

 

하지만 맛은 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