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후기

by Mokpo_Good_Place 2023. 12. 5.

(내 돈, 내산 리뷰)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은 먹어 봤지만 순살로만 먹다가 이번에는 뼈로 한번 시켜봤는데요.

 

저희 동내에서는 사장님께서 치토스 과자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센스 무엇!? ㅋㅋ

 

치킨을 시키니 갈릭디핑소스와, 엔젤코코소스 2가지 소스가 왔는데요.

 

개인적인 제 입맛에는 코코소스가 맛있었어요.

 

치토스치킨의 맵단짠에 알맞게 조화로운 맛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런 이유로 인해 저는 코코소스!!

 

 

 

비주얼도 맛있게 보이죠!? 시즈닝의 향과 꽉 차있는 내용물!!

이전에는 뿌리고 치킨으로 판매가 됐었는데 최근 치토스 브랜드에

공식 라이선스 얻어 치토스치킨으로 바뀌어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저도 뿌리고 치킨일 때도 먹어본 것 같은 기억이!??

 

 

치킨도 먹스럽게 잘 튀겨져 있고, 전체적인 부위마다 시즈닝이 잘 뿌려져 있었어요.

 

그래서 모든 부위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목만 뺴구요.. 제가 목을 안 먹어서...ㅋ)

 

그냥 소스 없이 먹었을 대에도 맵단 짠 느낌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강하게 매운맛은 느껴지진 않지만 아이들에게는 매운맛일 수 있겠더라고요.

 

치토스 과자보다는 매운 것 같아요.

 

시즈닝 특성상 좀 질릴 수 있는데 그때 소스와 겸해서 먹으니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혼자 먹었는데 1인 1 닭은 아직 불가능이라 ㅜㅜ

 

남겨 두고 다음날에도 먹었는데 확실히 다른 시즈닝들도 그렇지만

 

식고 난 후에도 제입맛엔 맛있더라고요.(바삭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니겠지만.)

 

시즈닝이 모든 간을 맞춰놓은 상태라 그런가 바삭함은 없지만 맛은 그대로였던 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치토스치킨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시즈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리는 치킨입니다.

 

후라이드나 저자극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자극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워낙 시즈닝 마니아라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치킨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많이 출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