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 내산 리뷰) 자담치킨 - 시즈닝 치요링 치킨 리뷰

by Mokpo_Good_Place 2024. 2. 1.

내돈 내산 리뷰 - 자담치킨 시즈닝 치요링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시즈닝 치킨 매니아로써 자담치킨에도 시즈닝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주문 해본

 

자담치킨 치요링 치킨 리뷰입니다.

 

자담치킨 북항점에서 주문 했는데 치요링 소스 2개 주셧네요 !! ㅋㅋ

 

이름은 그냥 치요링 소스인데 냄새를 맡아 봤을때는 요거트 향이 살짝 나더라구요.

 

 

먹기 좋게 순살로 주문 했습니다.

 

시즈닝 치킨들이 뼈는 맛있긴한데 먹을때 너무 묻어서 싫더라구요. ㅠㅠ

 

기본적으로 봤을때는 치즈시즈닝이 올라가 있고, 다른 시증닝 치킨들과 비슷한 비쥬얼 이였습니다.

 

 

그냥도 한번 먹어보고 요거트 소스도 한번 찍어 먹어 봤는데

 

상당히 맛있네요. 치즈시즈닝이라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아니였고 적당한 바삭함과 함께 짭쪼름한 맛이 좋았어요.

 

자극적인것도 아니라서 아이들도 먹기에 좋을것 같은 맛이였습니다.

 

요거트 소스는 제입맛에는 궁합이 아주 잘 맞았습니다.

 

두통 다 먹어버렸거든요. ㅋㅋㅋ

 

그냥 먹을때 보다 요거트 소스을 곁들여서 먹으니 짭쪼름한 맛을 상큼한맛이 잡아주는 그런 느낌이었네요.

 

멕시카나, 치킨더홈, bhc 등 지금까지 먹은 시즈닝들도 물론 맛있었지만

 

자담치킨 치요링은 다른 시즈닝 치킨들에 비해

 

덜 자극적이면서도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사람 입맛은 다들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