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GS 편의점 도시락 - 혜자로운집밥 통통쏘야&불고기, 제육볶음

by Mokpo_Good_Place 2024. 2. 21.

 

(내돈내산 리뷰) GS 편의점 도시락 - 혜자로운집밥 통통쏘야&불고기, 제육볶음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배고파서 한번 구매해본 혜자로운집밥 도시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GS편의점에 갔는데 있길래 예전에 들어보긴만해서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김혜자님 얼굴이 스윽 나와주면서 보이구요.

 

통통쏘야&불고기는 5,000원, 제육볶음 4,500입니다.

 

확실히 통통쏘야는 소세지랑 불고기 같이 있어서 좀더 비싼거 같더라구요.

 

이제 오픈 해보겠습니다.

 

 

통통쏘야&불고기는 진짜 말그대로 통통한 소세지가 들어있네요.

 

밑반찬 오뎅 김치 등과 소세지 불고기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져있고 밥은 흰밥도 아닌 검은쌀밥?인거같네요.

 

확실히 5,000원으로 한끼 해결하는것 치고는 혜자롭습니다!!

 

맛도 상당히 괜찮았고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 였어요.

 

이번엔 제육볶음입니다. 제육볶음은 제육양이 좀 많고 떡갈비가 하나들어있더라구요.

 

간단히 딱 먹을 것만 들어있어서 좋았고 맛있었어요.

 

양념도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그런 제육양념이었는데 참기름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덮밥으로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하지만 수저가 약해서 비비는건 좀 힘들것 같긴합니다.

 

전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서.

 

오늘은 혜자로운집밥 도식락 2가지를 리뷰해봤는데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정말 혜자로운 도시락이었던것 같습니다.

 

국밥도 7천원 부터 시작하는 이시대에 4,500~5,000원으로 밥한끼 든든히 해결한다는게 아주 좋았고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점심값 부담되실때 한번쯤은 혜자로운 도시락으로 점심값도 아끼는방법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