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내돈내산 리뷰) 목포 강도다리회 배달 주문 다도회포차

by Mokpo_Good_Place 2024. 2. 29.

(내돈내산 리뷰) 목포 강도다리회 배달 주문 다도회포차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뭔가 회가 먹고 싶은날이라 회를 찾던중

 

배달비도 싸고(거리에 비해) 종류가 많았던 다도회수산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도회수산을 주문하게 된건 일단 도다리가 생각나서 검색하던중에 발견했는데요.

 

강도다리가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봄도다리 유명한건 알고 있지만 봄강도다리는 아직 안먹어봐서...ㅋㅋ

 

 

강도다리 1kg 40,000원에 주문했고 배달료 3,000원 이였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으로 종류 다양하죠!?

 

회값 4만원인데 딸려오는것도 많네요.

 

전체적으로 간도 잘맞고 맛있었는데 잡채는 좀 식어서 그런지 제 입맛엔 조금 맞진 않았어요.ㅜㅜ ㅋㅋ

 

 

회는 1kg 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원래 이렇게 많았나? 1kg가?? 시각적 효과가 좋았던건지..ㅋㅋ

 

일단 회는 기존에 도다리회를 먹었을때와는 살짝 달랐어요.

 

도다리는 포 형식으로 떠져서 나왔던거 같은데 강도다리는 막썰기 인것 같더라구요.

 

두께가 서로 달라서 비교는 좀 다르긴하지만

 

둘다 쫀득하긴했는데 저는 도다리의 쫀득함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강도다리도 맛있었습니다.

 

강도다리와 도다리는 취향 차이일것 같았어요.

 

봄에 먹는 도다리는 추천드릴만 한것같아요.

 

지금부터 도다리 시작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 봄도다리

 

한번 드셔보세요!!

 

채소에 땡초 없는 부분은 좀 아쉽긴했습니다. 집에 있어서 그걸로 먹긴 했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