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뒷개맛집 - 목포 갑오징어 맛집 최가네먹거리

by Mokpo_Good_Place 2024. 5. 7.

목포뒷개맛집 - 목포 갑오징어 맛집 최가네먹거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 뒷개에 위치한 최가네먹거리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갑오징어 철이 시작되면서 갑오징어가 먹고싶어서 방문 했는데요.

 

최가네먹거리는 갑오징어 뿐아니라 여러 메뉴들이 있어서 골라먹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가게 앞에 있는 수조관에서 바로바로 빼서 조리해주기 때문에 그 싱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이곳은 계절 메뉴 말고는 오징어보쌈도 유명합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 갑오징어를 먹으러왔기 떄문에 갑오징어 1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아요!!

 

계란, 오이무친, 단무지. 미역국, 콘, 두부김치까지 많이 나와요!!

 

 

포떠서 가져다 준 갑오징어 한마리 입니다. 군침 도네요.

 

다리는 숙회로 익혀서 가져다 주니 먹물과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도톰한 갑오징어회 세점씩 초장에 찍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한마리, 두마리 나눠져 있어서 비싼 가격이 부담이 좀 덜하더라구요.

 

한마리시켜서 맛보는데에는 문제가 전혀 없었고 두명이 갔을때는 한마리가 적당했어요.

 

저희는 4명이라 생우럭탕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진짜 엄청 맛있어서 먹다 정신이 팔려서 처음 사진만 찍고 그다음을 찍질 못했어요...

 

 

생우럭탕도 강추입니다!!!!

 

국물 진짜 진국이에요!!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최가네먹거리
  • 주       소 : 전남 목포시 원산중앙로 22
  • 영업시간 : 18: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6-3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