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연산동맛집 - 연산초등학교 건너편 고기 맛집 연산 조대포

by Mokpo_Good_Place 2023. 11. 20.

목포연산동맛집 - 연산초등학교 건너 고기 맛집 연산 조대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산초등학교 건너편 편의점 바로 옆에 있는 고기집인 연산조대포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 살던집과 가깝도 봄, 가을에는 뒤편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먹기 좋아 자주 갔던곳인데요.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해서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약은 하시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좁아요 ~! ㅋㅋ

 

뒷쪽에 야외 테이블이 6개정도 있는것 같고, 안에도 테이블이 6개~7개정도 되는것 같아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메뉴판에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메뉴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좀 고기의 이름이 특이한데요. 저도 설명은 들었는데 ㅜㅜ 기억이 나질 않네요.

 

오겹살은 말그대로 오겹살이고, 포항정살 저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항정살인데 포떠서 나오는 부위라 첨보는 비주얼이였어요.

 

오늘은 두명이서 방문 했기떄문에 오겹살만 시켰습니다.

 

오겹살과 치즈폭탄계란찜 !! 이집은 치즈폭탄계란찜 필수랍니다~!

 

 

오른쪽 사진이 치즈폭탄 계란찜인데요 완전 맛있어 보이죠?? 치즈도 듬뿍 !!

 

그리고 여긴 계란후라이를 사람수에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요.

 

 

계란 후라이로 속을 먼저 달래주고 고기를 굽굽하기 시작합니다.

 

 

감자도 같이 주니 함께 구워 줍니다. 오겹살이니 고기가 아주 두껍죠~!?ㅋㅋ

 

감자 저게 고기 먹는동안에도 꾸준히 올려 놓으면 나중에 마무리로 먹기 좋더라구요.

 

 

여기는 오겹살이라 그런지 멸젓을 같이 주니 익으면 멸젓에 같이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는 맛잇게 잘 익혀주면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이집은 김치랑 명이나물 파절이가 맛있어요.

 

같이 싸먹으면 완전 취향저격 파절이 양념이 좀 다른것같은? 느낌이에요. 진하다고 해야하나..?

 

원래 포항정살과 LA갈비도 엄청 맛있는데 예전에 먹었던 사진들이 다 없네요...ㅜㅜ

 

포항정상은 비계가 거의 없는 순살이라고 생각하셔도 되고, LA갈비는 뭐 그냥 표현할 방법이 없이 맛있어요.ㅋㅋ

 

항상 갈비는 마지막에 시켜먹었어요. 불판을 바꿔야 하거든요. ㅋㅋ

 

연산동에서 맛잇는 고깃집 찾으신다면 한번쯤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주차는 건너편에 동사무소에 대셔도 되고 아파트에 대셔도 됩니다. 따로 전용 주차장은 없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