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용당동맛집 - 목포 돈까스 맛집 오돈 3호광장점

by Mokpo_Good_Place 2023. 11. 11.

목포용당동맛집 - 목포 돈까스 맛집 오돈 3호광장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3호광장에 위치한 오돈이라는 돈까스가게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홈플러스 건너편 세븐일레븐 옆에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오늘은 오돈 왕돈까스 양이 많다고 하여 먹을 수 있을지 도전한번 해보려고 친구들과 방문 했어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몸이 얼더라구요.

 

오돈은 미리 전화를 해놓고 가야지 조리를 해주시니 참고하세요. 직접 바로바로 만드시니 시간이 좀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전화번호는 061-279-2229 입니다.

 

세븐일레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위치 해 있어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안에 들어가면 아직 손소독을 시키시더라구요 바로 입구쪽에 싱크대쪽에 손소독기를 이용하여 손소독 후 입장했습니다.

 

미리 전화를 드려 자리는 정해주셨고 2팀이 있더라구요.

 

반찬, 물, 스프, 수저, 젓가락등 모든게 셀프니 자리 잡으시고 반찬이랑은 가지러 가셔야합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대왕돈까스 1개, 왕돈까스 2개, 매운파 돈까스2개를 주문했습니다.

 

먹고 나가면서 알았는데 매운파 돈까스에 맵기는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매워했었는데....ㅋㅋ

 

이제 반찬을 가지러 갑니다.

 

셀프바에 가보시면 반찬이 이러게 많이 있습니다. 깍두기, 피클, 단무지, 옥수수 등등

 

사진에는 없지만 오른쪾에 보시면 스프도 있어서 거기서 떠서 드시면 되요.

 

스프에 후추 살짝 뿌려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제 메뉴들이 나옵니다. 먼저 파돈까스와 왕돈까스가 나왔는데요.

 

이렇게 보면 파돈까스와 왕돈까스가 별차이 안나보이지만 많이 납니다. ㅜㅜ 왕도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대망의 대왕돈까스는...

 

 

말그대로 대왕이 맞습니다....

저는 왕돈까스 먹어보러 온거기떄문에 대왕은 구경만 했고..

 

저희일행은 원래 먹는 거라 대수롭지 않게 잘먹더라구요..ㅋㅋ

 

왕돈까스는 호기롭게 시작했는데.. 먹다보니 너무 많기도하고 돈까스가 다 그렇듯 조금씩 물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물리기 시작할쯤부터 파돈까스 친구 파를 가져다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

 

파만 추가도 가능하더라구요. 메뉴판에 보시면 3,000원 잇더라구요. ㅋㅋ

 

 

밥은 손도 못댓지만 클리어 했습니다. 나름 뿌듯...ㅋㅋ

 

너무 크고 양이 많아서 조금 힘들긴했지만 오돈은 한번씩 생각나는 돈까스집이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것 같아요.

 

돈까스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하니 한번쯤 드셔보는것도 좋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배달은 안시켜봤는데 미리 전화 하셔셔 포장하시고 찾아가시는분들은 많더라구요.

 

전화는 일단 필수인 곳이니 꼭 전화 예약은 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