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평광맛집 - 목포 평화광장 계절음식 맛집 산해진미

by Mokpo_Good_Place 2024. 3. 17.

목포평광맛집 - 목포 평화광장 계절음식 맛집 산해진미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평화광장 에메날드퀸 상가동에 위치한 산해진미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쭈꾸미가 막 게시됬다고 해서 방문하게 됬는데요.

 

 

내부는 8~9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것 같았어요.

 

계절음식 말고도 다른 메뉴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점심에도 장사를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비빔밥, 제육, 김치찌개, 된장찌개가 있네요.

 

 

스포츠를 좋아하시는건지 모르겠지만 스포츠 선수들 싸인이 굉장히 많고 같이 찍은 사진도 있더라구요.

 

몇몇은 아는 선수들도 있었는데 옛날 선수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일단 쭈꾸미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쭈꾸미를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딱 한접시 남아있더라구요.... 좀 늦었으면 못먹을뻔 ㅜㅜ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들도 상당히 퀄리티가 높고 맛있었어요.

 

두부도 맛있고 김치들이나 무침들도 간이 딱 받더라구요.

 

 

기본으로 주는 매운탕?도 얼큰하고 생선도 크게 들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기본반찬으로도 일단 술 한병 먹고 시작하네요. ㅋㅋ

 

 

본격적으로 메인 안주는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이건 무슨..... 쭈꾸미가 낙지보다 더큰거 같더라구요.

 

이거 쭈꾸미 맞아 할정도로 엄청 컸어요.

 

 

쭈꾸미는 초장에 찍어 먹어야줘!!!??

 

이게 쭈꾸미 숙회가 엄청 맛있었던게 크기도 크기지만 너무 잘데쳐져서 나왔어요.

 

이게 완전 쫄깃하면서 찔긴느낌이 하나 없이 부드럽게 잘 씹히더라구요!!!

 

완전 대박이였습니다. 이렇게 큰 쭈꾸미가 이렇게 부드럽기까지!

 

금액은 일단 60,000원이였는데 제철음식들은.. 항상 비싸니깐요.ㅜㅜ

 

맛을 생각하면 어느정도 감수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찬들도 잘 나왔으니깐요.

 

 

크 쭈꾸미 머리 보이시나요 알이 꽉차있습니다.

 

밥알이 이정도까지 나오는 쭈꾸미도 처음 보는것 같네요!!

 

먹음직스럽죠~!?? 정말 술 도둑입니다!!

 

 

다먹고 마무리로 우삼겹라면을 주문 했습니다.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해서 2인으로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넷이서 먹는데도 충분한 양이였습니다.

 

가격은 다른곳도 다 비슷비슷한 가격인데 크기도 그렇고 맛도 그런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히 잘 응대 해주시고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는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한번 맛봐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