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맛집 - 남악 족발 맛집 족발의 왕 마왕족발

by Mokpo_Good_Place 2024. 3. 11.

남악맛집 - 남악 족발 맛집 족발의 왕 마왕족발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악에 새로 재단장했다는 마왕족발에 다녀왔어요.

 

마왕족발은 원래 당면떄문에 맛있게 먹던 족발인데 지인이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가게로 직접가서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3개정도 있었고 양쪽 테이블은 4인석, 가운데 테이블이 6인석이였습니다.

 

저희는 불족도 먹고 싶어서 천사세트로 일단 하나 시켰어요.

 

 

기본반찬으로 족발이 살짝 올라간 양배추 샐러드와 쌈무 무생채가 나왔습니다.

 

무생채가 상당히 맛있었어요!!!

 

 

통구이 순한맛이였는데요 진짜 마왕족발은 항상 느끼지만 당면이 미쳤습니다.

 

당면 식감떄문에 진짜 계속 먹었어요. 쫀득쫀득한 식감!!

 

 

불족은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고 딱 먹기 좋을만큼이였어요.

 

다른 불족들은 매워서 잘 못먹었는데 딱 좋네요!!

 

족발을 먹는데 쟁반국수는 당연히 먹어야죠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마왕족발 볶음밥은 원래 유명하니 그것도 같이 시켰어요.

 

 

쟁반국수 시원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족발이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시원한 쟁밥국수에 약간 따뜻한 족발을 겸하니 먹기 딱좋더라구요.

 

 

볶음밥도 잘 볶아져서 나와서 달달한 맛과 뭔가 다른맛이 있었는데...

 

암튼 표현할수는 없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집이 멀어서 배달 시키지 못하는 저는 매장에서 먹었지만

 

주차장도 건물 주차장에 대면 3시간 무료이니 좋긴하더라구요.

 

하당점 남악점이 있는데 남악점은 옥암쪽까지도 배달한다고 하니 옥암동에 계신분들도 배달 시키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옥암은 남악점이 하당점보단 가까우니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것 같네요.

 

 

마왕족발 전남무안남악점 많이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