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맛집 - 남악 냉동삼겹살 전문점 삼향

by Mokpo_Good_Place 2024. 3. 11.

남악맛집 - 남악 냉동삼겹살 전문점 삼향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악에 새로 오픈한 삼향이라는 냉동삼겹살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새로 오픈해서 건물 내부는 깨끗했고 테이블은 10개 남짓 있던거 같더라구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넣으면 3시간 무료 해주십니다.

 

주변에 주차할곳이 복잡하니 참고하시면 되고, 메뉴는 냉삼, 냉목살, 우삼겹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고기는 주문하면 기본 반찬은 세팅해주시고, 더 필요한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됩니다.

 

처음에는 기본으로 다 주시니 먹다가 가시면되요.

 

그리고 저 감태김이 진짜 고기와 잘어울려서 엄청 싸먹은것 같네요.

 

고기 한판에 채소도 리필 한번더 가능합니다.

 

 

셀프바에는 쌈무, 양파무침, 김치, 쌈장, 채소등이 있어요.

 

 

냉삼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냉삼과 목살 모두 얇게 썰린 상태에 냉동으로 나오더라구요.

 

양이 생각보다 없어 보이긴 했지만 먹다보면 많습니다.

 

 

고기는 하나씩 구워서 먹었는데 이게 크기가 생각보다 크니 먹을때 고기 먹는 식감이 잘 느껴집니다.

 

채소들과 감태김 쌈무등 취향대로 싸서 드시면 되요.

 

 

어떻게 싸먹든 맛있긴 했지만 저는 감태김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감태김은 셀프바에 없으니 시키시면 되요.

 

 

이집은 김치찌개가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 김치찌개 맛있어요!!!

 

진한 국물에 고기, 두부 듬뿍들어있습니다. 리필은 메뉴판에 비용 써져있어요!

 

 

볶음밥과 라면도 주문했어요. 라면 맛있다는 소문이 들려서...!!

 

볶음밥은 잘복아져서 가져다 주시는데 여기에 삼겹살 좀 남겨두셧다가 같이 잘라서 볶아 드셔도 됩니다.

 

날계란도 하나 주시니 불좀 올라오면 계란넣고 잘 볶아 주시면되요.

 

 

육파라면이라 그런지 일단 파향이 퍼지고 우삼겹이 들어있어 고기육수로 찐한 국물이 매력적이네요.

 

라면시키길 잘한것 같아요. 아주 잘먹었습니다.

 

새로 생긴 냉삼집이라 그냥 일반적인 직사각형 모양의 냉삼을 생각했는데

 

얇고 둥글게 생긴 냉삼이 나올줄은 생각 못했네요.

 

처음먹어보는 모양의 냉삼이였는데 오히려 입에 꽉차는 식감에 감태, 미나리, 버섯등 조합이 좋았던거 같아요.

 

삼향 한번쯤 가보시는거는 추천드릴꼐요!!

 

아주 잘먹고 왔네요.

 

 

지도에는 티월드에 표시되는데 그위에 새벽숯불가든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