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부산서면맛집 - 부산 서면 쭈꾸미 구이 맛집 쭈꾸미석쇠구이&빈대떡

by Mokpo_Good_Place 2024. 3. 5.

부산서면맛집 - 부산 서면 쭈꾸미 구이 맛집 쭈꾸미석쇠구이&빈대떡

 

안녕하세요 :)

 

부산서면 여행중 가게된 쭈꾸미 석쇠구이 집인데요.

 

소제이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소제이에서 먹고 바로 넘어갔습니다.

 

쭈꾸미석쇠구이는 처음이라 어떤맛인지 궁금했어요.

 

 

저희는 석쇠쭈꾸미 보통맛 2인을 주문했어요. 맛만 보려 들어간 곳이라서...ㅋㅋ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옆에 써져있네요.

 

내부는 동그란 테이블로 8개~10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간판을 보다가 알게 됬는데 이곳이 본점이더라구요.ㅋㅋ

 

기본 반찬은 계란, 양배추 샐러드, 마요네즈, 깻잎, 콩나물국, 마늘 쌈장

 

주문을 하고 주변을 둘러 봤는데 저희 테이블 포함 대부분이 메뉴가 안나와 있어서 오래걸리는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입구쪽 옆에서 열심히 쭈꾸미를 구우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한번에 구우니 15~20분 기다린 후 음식을 받았습니다. 다 익혀서 나오니깐 약불로 천천히 먹었어요.

 

 

석쇠 구이는 보이 좋고 맛좋게 나왔어요. 가위로 반씩 잘라서 먹기좋게 먹었습니다.

 

먹는 방법은 위에서 알려준 방식도 있지만

 

한번 다녀온 지인이 알려준건 계란 흰자에 쭈꾸미와 양배추 샐러드를 올려서 먹는걸 알려주더라구요.

 

계란이 예전엔 계속 줬던건데 지금은 추가 500원 이라고 써져 있더라구요.ㅋㅋ

 

 

이런식으로 먹으니 양배추 샐러드 맛이 좀 느껴지면서 쭈꾸미의 매운향이 잡히는 느낌이였어요.

 

흰자는 부드러워서 스스륵 녹습니다.ㅋㅋ

 

쭈꾸미 석쇠구이는 처음 먹어 봤는데 이게 식감이 완전 반건오징어 식감이라서

 

맛있더라구요.

 

반건오징어에 매운양념을 입혀놓은 듯한 느낌!!?

 

암튼 여기도 아주 잘먹고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