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호떡맛집 - 목포 용해초등학교 앞 분식점 못난이네

by Mokpo_Good_Place 2024. 2. 27.

목포호떡맛집 - 목포 용해초등학교 앞 분식점 못난이네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호떡이 유명한 분식점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학교앞에 위치한 분식점인데요.

 

용해초등학교 바로 앞이며 문태중고등학교 건너편에 있습니다.

 

 

이곳은 평일이나 주말 모두 줄서서 기다려서 사먹고 하는 곳인데요.

 

주말은 상당히 줄이 기니깐... 평일 추천드립니다.

 

메뉴는 호떡(꿀, 팥, 흑임자) 세가지 종류가 있고, 떡볶이, 수제튀김, 부산어묵 이렇게 있습니다.

 

오늘 저는 호떡만 먹으려고 왔기 때문에 호떡만 주문 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호떡 두껍습니다. ㅋㅋ

 

호떡은 개당 2,000원인데요.

 

요즘 물가가 오르다 보니 ㅜㅜ 호떡도 2,000원이나 하는 시대가 와버렸네요.

 

예전 저희가 먹던 그 호떡과는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새삼 물가상승이 느껴집니다.

 

 

어묵이랑 튀김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는 떡볶이에 튀김도 한번 먹어 봐야겠어요.

 

매장 크기는 작아서 안에서 기다리는건 못하니 겨울엔 따숩게 입으셔야 합니다.

 

호떡 정말 맛있어요!!!

 

꼭한번 들려서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