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푸드트럭 - 목포역 근처 길가에 새벽에만 장사하는 푸드트럭

by Mokpo_Good_Place 2024. 5. 16.

목포푸드트럭 - 목포역 근처 길가에 새벽에만 장사하는 푸드트럭

안녕하세요 :)

 

오늘은 좀 특이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바로 목포역 근처에서 늦은 밤에만 장사하는 푸드트럭인데요.

 

열린의원 건너편 길가에서 12시 30분 부터 장사를 시작하십니다.

 

여긴 단골도 있을정도로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있는데요.

 

저도 듣기만 하다가 생각난 김에 한번 가봣어요.

 

 

열두시로 착각해서 열두시에 가서 기다렸는데

 

열두시 반이더라구요 ㅠㅠ

 

한참을 기다리다가 12시 20분 쯤 트럭이 나타났습니다!!

 

오늘 안하는거 아닌가 하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어요!!

 

처음 오시면 먼저온 순서대로 트럭앞에서고 사장님이 준비를 하십니다.

 

준비 후 바로 순서대로 주문하고 트럭앞에서 서서 먹는 시스템인데요.

 

 

저희는 라면, 김밥, 국수, 토스트, 어묵까지 다 주문했어요.

 

어묵은 국수에 3개는 추가해서 넣어 먹고 1개는 그냥 먹었습니다.

 

 

국수는 일반 국수면이 아니라 칼국수면과 흡사한면 이였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잇더라구요.

 

오뎅추가는 국룰입니다!!

 

라면은 일반 신라면에 다끓인 후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져있는데

 

요맛 때문에 그런지 새로운 라면맛을 보고왔습니다.

 

저희는 두번쨰로 주문했었는데 그 뒤로도 2~3팀이 더 있더라구요.

 

시간 맞춰서 오시는 분들도 좀 있었어요.

 

오픈시간대가 가장 붐비는 시간대 인것같고 새벽시간대로 넘어갈수록 조금 한가해 질것 같네요.

 

저희말고도 뒤에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으니

 

토스트는 포장으로 가져갔어요.

 

 

토스트는 일반 계란이 들어간게 아니라 채소와 섞인 계란말이 느낌의 계란을 부쳐서 넣어주시는것같고

 

햄은 낱개로 썰어져서 들어가 있었어요.

 

안에 든건 많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다음날 휴일이라서 사람들이 좀 있긴했어요.

 

이런 풍경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조금 불편한건 뒤에 사람들이 보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눈치가 살짝 보입니다.

 

뭐 이건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저는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상당히 생각날것 같은 맛이라 재방문 또 하고 싶더라구요.

 

나중에 여유있을 시간에 방문할꺼에요!! ㅋㅋ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푸드트럭
  • 주 소 : 목포역 근처 열린의원 건너편 길가
  • 영업시간 : 12:30 ~ 04:30 (비오는날은 영업 X)
  • 전화번호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