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하당맛집 - 한상푸짐하게 차려지는 계절음식 맛집 바다포차

by Mokpo_Good_Place 2024. 6. 14.

목포하당맛집 - 한상푸짐하게 차려지는 계절음식 맛집 바다포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도 다녀왔던 바다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방어철때 다녀왔던 곳인데 오늘은 오징어물회를 먹으려고 찾아왔어요.

 

여기는 평일 주말 할것없이 예약 없으면 자리 잡기 힘든곳이라서

 

예약은 필수로 해야합니다.

 

 

위치는 하당 먹거리골목쪽인데 부영아파트와 초원2차 아파트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는 다양하고 계절별로 판매하는 음식들이 다 적혀있습니다.

 

계절음식들은 다 싯가라서 가격을 모르니 일단 예약시에 전화해서 가능한 계절음식도 물어보고

 

가격도 물어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저희는 오늘 오징어 물회를 일단 주문했어요.

 

 

일단 안주하나 주문하면 15가지 반찬이 주르르르르 나옵니다.

 

예약을 하니깐 미리 세팅은 되어 있었고 생선구이만 나중에 저희 도착하고 나왔어요.

 

반찬들이 다양하고 꼬막, 칠게, 간장게장, 메추리알 장조림, 생선구이, 계란감자 등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수 있습니다.

 

 

물회 크기도 어마어마 했는데요.

 

진짜 둥근 대접에 나온 모습인데 엄청 크고 좋았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갔지만 여긴 다섯명 가도 충분히 잘먹고 나올 정도로 양도 많았어요.

 

오징어물회는 특히 시원하게 얼음도 들어가 있었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좀 희석되니깐 그 맛이 좀 연해질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처음맛그대로 오래 가더라구요.

 

놀랬어요!

 

 

오징어 뿐아니라 채소도 듬뿍들어있고 처음에 오징어물회 나왔을때 섞느라 힘들었어요.

 

양이 워낙 많다보니 ㅋㅋ

 

오징어도 쫄깃쫄깃 너무 맛잇고 채소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 반찬들도 워낙 많다보니 밥한공기 먹고 싶은 충동도 느껴졌습니다.

 

반찬만으로도 공기밥 한공기 가능이에요!!

 

마무리로 국수사리 주문했는데 사리도 엄청 주셨어요.

 

이게 근데 일반 저희가 먹는 밀가루 국수 사리가 아닌것 같더라구요.

 

면은 얇은데 쫄깃하면서 진짜 최근 먹은것 중에서 베스트에 꼽힐정도로 맛있었어요.

 

다들 마지막에 저거 먹느라 정신없었어요.

 

바다포차는 항상 갈때마다 만족 잘하고 오느것같아요.

 

저는 평일 월요일 저녁에 좀 늦은 8시에 예약해서 가서 조금 널널하긴 햇는데

 

저녁시간 예약은 힘들긴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바다포차
  • 주 소 : 전남 목포시 장미로 105
  • 영업시간 : 10:00 ~ 24:00 정기휴무 화요일
  • 전화번호 : 0507-1494-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