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제주노형맛집 - 제주 노형 해장국맛집 대춘해장국 노형점

by Mokpo_Good_Place 2024. 5. 28.

제주노형맛집 - 제주 노형 해장국맛집 대춘해장국 노형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해장국 맛집인 대춘해장국을 다녀왔습니다.

 

마지막날 아침 해장하러 다녀온 곳인데요.

 

저희는 퇴실 시간보다 30~40분 일찍 나와서 10시 좀넘어서 도착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근데 안에 테이블은 거의 꽉차 있더라구요.

 

주차는 바로 건너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큰아들점이라고 써져있네요.

 

가족들끼리 하시나봐요!!

 

대부분 해장국집들이 가족끼리 하는 경우가 많긴 하더라구요.

 

 

메뉴는 해장국 내장탕 두가지만 있구요. 전국 택배도 가능하네요. 신기신기

 

위에 보면 싸인들이 있었는데 누구싸인인지는 자세히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유명한 곳이라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

 

 

고추 된장 물김치 김치 이렇게 주시는데 이거 물김치 진짜 맛있어요

 

물김치로 해장하고 왔습니다.

 

 

반찬은 셀프코너에 가시면 준비되어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저는 물김치 한그릇 더 떠왔어요! ㅋㅋ

 

 

일단 저는 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

 

첫날 아침에 함덕골목에서 내장탕을 먹었어서 이번엔 해장국으로!!

 

다대기 풀어서 고추기름과 함께 풀어진 국물 한번 먹어보니 간마늘은 안넣었어요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해장국의 신세계를 보는것 같았습니다.

 

첫날 먹은 함덕골목 보단 제 입맛에 맞았던거 같아요!

 

근데 사실 함덕골목에서는 내장탕이고 여기서는 해장국이라서 비교가 애매하긴 합니다.

 

나중에 같은 해장국으로 비교해봐야겠어요!!

 

 

선지, 고기 등등 건더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으니 건너기 먼저 먹어주고 밥비벼 먹었습니다.

 

해장국은 역시 밥을 비벼야 맛있죠!!

 

밥비벼 먹으면 또 다른 맛입니다.

 

그냥 밥과 따로 먹을때완 달라요!!

 

저렇게 먹고 물김치 하나 떠먹으면 진짜 끝!!

 

제주에서 복귀전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인데 대만족 하고 나왔네요.

 

나오는데 웨이팅이 엄청 길어졌어요.

 

아마도 퇴실시간 맞춰서 나오신 분들이 많아서 줄서있던거 같더라구요.

 

마지막 다먹고 카운터 앞에 있는 냉커피 한잔 꼭 마시고 오세요.

 

 

여긴 바로 건너편에 있는 전용 주차장입니다. 저기에 주차 하시면 되요!!

 

다음 제주 방문에도 여긴 또 와야겠습니다. ㅋㅋ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대춘해장국 노형점
  • 주 소 :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11
  • 영업시간 : 06:00 ~ 16:00 라스트오더 15: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4-753-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