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제주노형맛집 - 제주 무늬오징어 치즈감자전 맛집 제주밤밤

by Mokpo_Good_Place 2024. 5. 24.

제주노형맛집 - 제주 무늬오징어 치즈감자전 맛집 제주밤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여행중 가장 만족하며 먹고왔던 곳인데요.

 

제주에서 회를 빼면 안되겠죠!? 하지만 이번 여행에는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해산물을 안먹는 친구들이 있어서 횟집은 아예 안갔는데요.

 

그래도 제주에서 특별한 회는 먹고 오고싶어서 찾아본 이곳!!

 

바로 제주밤밤이라는 곳입니다.

 

제주밤밤은 무늬오징어회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무늬오징어가 나오는 모습부터 꽃을 보는듯하게 예쁘게 썰어져서 나오더라구요.

 

그 모습에 반해서 방문하게 됬습니다.

 

저희는 택시를 타고 방문해서 주차는 잘 모르겠는데

 

주변은 그냥 아파트단지가 있고 골목길만 있는 곳이라 주차는 힘들것 같긴했어요.

 

 

입구를 보면 그냥 동내 술집과 같은 느낌입니다.

 

아파트상가 바로 건너편이니 그런 느낌이 들 수 밖에 없죠!?ㅋㅋ

 

 

내부는 아주 깔끔했고 테이블은 7~8개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따로 앉는 곳도 있어요. 입구쪽에도 따로 앉을 수 있는곳이 있구요.

 

 

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미 메뉴를 정하고 오긴했는데요.

 

무늬오징어회 + 무늬오징어 버터구이 세트와 치즈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저희는 4명이라서 메뉴를 이렇게 주문했는데 두명이라면 그냥 회만 먹어도 될것 같긴하더라구요.

 

 

일단 처음에 분홍소세지전과 완두콩 단무지가 나옵니다.

 

분홍소세지전은 따뜻하게 해서 가져다 주시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리필도 한번 했네요. ㅋㅋ 안주나오는동안 ㅋㅋ

 

먹고 있다보면 초밥밥과 와사비 명란 백김치 등등이 세팅 됩니다.

 

회 주문하면 저렇게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초밥밥은 추가도 가능했어요. 아마 2000원 이었던거 같습니다. (생각이잘..안나긴하지만요.)

 

 

메인 메뉴인 무늬오징어회가 나왔습니다.

 

이건 뭐 예술 그 자체아닌가요!?

 

이게 더 대단한게 뭐냐면 저 접시에 라인이 그려져 있거든요.

 

그라인 따라서 한점한점 올려주신거에요.

 

이게 제작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솜씨 좋으신것 같더라구요!!

 

가운데 짜투리로 꽃도 만들어주시고 그밑에는 깻잎들이에요 저건 먹는법은 나중에 알려드릴께요.

 

 

회 초밥에 명란과 와사비를 올린 후 회한점을 집어서 기름장에 찍어 같이 먹으면 됩니다.

 

이 맛은 그냥 뭐... 오징어가 이런맛이 난다는걸 처음 알게된.. 그런맛이네요.

 

위에 방법에 김만 싸서 간장에 콕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오징어도 한번 먹어봤는데 씹을수록 단맛이 나더라구요!!

 

진짜 무늬오징어회는 강력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오면 이거 꼭 드세요!!

 

 

맛있게 먹다보니 버터구이가 나왔습니다.

 

토실토실 살을 버터에 구워 주시니 이것도 맛있었어요.

 

전복도 만족!!

 

버터구이를 보니깐 회에는 머리쪽을 쓰고 버터구이는 다리쪽을 쓰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판매를 하고 계신것 같았어요.

 

무늬오징어 자체가 워낙비싸니...ㅋㅋ

 

하나더 여쭤보니 무늬오징어서 잡아온 오징어를 급냉해서 가져오는거라

 

계속 판매하실 수 있는거였더라구요.

 

궁금증하나 해결!

 

 

치즈감자전은 해산물 잘 안먹는 친구에게 먹으라며 시켜준 메뉴인데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같이 나눠먹게 되버렸어요.

 

치즈도 어마어마하고 감자맛도 나는게 엄청 담백한맛이더라구요.

 

 

회를 다먹고 나면 가운데 있던 깻잎과 짜투리부분의 오징어회에 초장을 뿌려서 초무침같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저도 블로그에서 보고 해봤는데요.

 

깻잎향이 쎄게 나오면서 끝마무리로 먹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먹고 나니 소주는 뭐 말할것도 없이 엄청 많이 먹고 나왔네요.

 

진짜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강력추천입니다.

 

다음에 제주오면 여긴 꼭 다시 올것같아요!!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제주밤밤
  • 주 소 : 제주 제주시 수덕로 33 1층
  • 영업시간 : 17:00~23:50 라스트 오더 22:50
  • 전화번호 : 064-711-9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