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 리뷰

구례 지리산 피아골 숙소 - 구례 계곡낀 지리산 숙소 시크릿가든

by Mokpo_Good_Place 2024. 5. 13.

구례 지리산 피아골 숙소 - 구례 계곡낀 지리산 숙소 시크릿가든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숙소를 소개 해 드리려고합니다.

 

주말에 다녀왔는데 굉장히 만족하고 왔어요.

 

지리산 피아골에 위치한 숙소인 시크릿가든이라는 곳입니다.

 

저희는 인원이 좀 많아서 별장동으로 예약을 했구요.

 

별장동은 입구가 따로 있어서 그쪽으로 들어오면 단독으로 이용이 가능한 곳이였어요.

 

 

이날은 날씨가 좀 흐려서 비도 왔었는데요. 비오는 느낌도 좋긴했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굉장이 좋게 잘 되있구요.

 

 

경치하난 끝내줍니다.

 

숙소 바로옆에 계곡으로 내려가는길도 있고 계곡 물도 고여있는부분이 있어서

 

여름에는 물놀이 하기 엄청 좋은곳일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5월이라 물이 얼음장같이 차가웠어요. ㅋㅋ

 

발만 담궈봣는데 ... ㅜㅜㅋㅋ

 

 

외부에 분리수거가 저렇게 있고 테라스에는 엄청 커다란 돌판 바베큐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의자도 넉넉하게 따로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충분할것 같더라구요.

 

 

돌판 크기 어마어마합니다.

 

이따가 여기에 고기 먹을 생각하니 벌써 두근두근하네요.

 

모기향은 사장님이 바베큐 불켜주러 오실때 말씀드리니깐 가져다 주셨어요.

 

바베큐는 3만원 이였고 중간중간에 나무를 넣으면서 고기를 익혀 먹으면 됬습니다.

 

 

내부는 거실, 주방, 노래방, 안쪽방, 작은방, 찜질방 이렇게 있었어요.

 

거실에는 화덕난로? 같은게 있는데 실제로 불도 떼긴한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안써봐서..ㅋㅋ 겨울엔 쓸것같기도해요.

 

방마다 에어컨은 다 설치되어 있고 정수기도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등 잘 갖춰져 있었어요.

 

서랍장에는 냄비와 그릇 등등 많이 있었고 조미료도 간단한 식용유나 간장 그런것들은 준비되 있더라구요.

 

 

노래방과 안쪽큰방 그리고 작은방 입니다.

 

안쪽 큰방에는 퀸사이즈 침대 2개가 있어서 가족단위는 여기서 자면 좋겠더라구요.

 

 

화장실은 2개 있었고 하나는 안쪽큰방 하나는 거실에 있습니다.

 

 

찜질방은 사용은 안해봤는데 편백나무향이 엄청 좋게 났어요.

 

불만켜고 들어가봤습니다.

 

겨울엔 저런거 해도 괜찮을듯한??

 

 

마지막으로 사온 음식들을 대형돌판에 구워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비도 추척추적내리고 계속물소리까지 더해지니

 

분위기는 최고조였던거 같아요!!

 

좋은 분위기에 좋은사람들과 하루 잘 묵고 왔습니다.

숙소 정보
  • 숙 소 명 : 시크릿가든
  • 주 소 : 전남 구례군 토지면 피아골로 215
  • 홈페이지 : http://jirisansecret.com
  • 전화번호 : 010-8613-2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