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맛집 - 남악 닭갈비(닭불고기) 맛집 행운상회

by Mokpo_Good_Place 2024. 3. 19.

남악맛집 - 남악 닭갈비(닭불고기) 맛집 행운상회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악에 위치한 행운상회에 다녀왔는데요.

 

행운상회는 예전 집근처에 있어서 뒷개쪽에서는 자주 다니던 닭갈비 집이였어요.

 

오늘은 남악에 갈일이있어서 남악점으로 가봤습니다.

 

 

테이블은 5~6개정도 있고 노래 나오는 엘피판 보양의 스피커? 가 있더라구요.

 

좀 신기하게 생겨서 계속 쳐다봤어요.

 

닭불고기라는 메뉴로 있는데요 주문 선택사항은 매운맛, 더매운맛, 더더매운맛이 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더매운맛도 가능하시겟죠~!?

 

그냥 매운맛은 신라면 맵기 정도라고 되있었는데 그것보다는 덜 매웠던거 같아요!!

 

그리고 주문은 1인분 추가도 1인분은 불가 합니다. 안되는게 아니라 못한다는게 맞겟죠?

 

고기가 익기전에 양념이 먼저 다 타버린데요!!

 

저희는 일단 4인분 먼저 주문 하고 라면사리도 주문했습니다.

 

매운음식이다 보니 시원한 콩나물국을 먼저 주십니다.

 

나중에 김, 깻잎, 쌈무 이렇게 주시구요.

 

고추도 말씀드리면 주시더라구요.

 

마요네즈는 추가로 필요하시면 테이블 옆에 없으면

 

아까 입구에 엘피판 모양 테이블에 있어서 그곳에서 가져다 드시면되요.

 

 

보통 다익혀서 주시기떄문에 야채가 살짞더 익으면 바로 드셔도 됩니다.

 

다른 닭갈비 집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느낌인데 전 이것도 좋더라구요.

 

철판에 조리하는 닭갈비도 맛있긴 하지만요.. ㅋㅋ

 

 

꺳잎에 김올리고 쌈무올리고 닭불고기에 마요네즈 찍어서 냠냠!!

 

아주 꿀맛이죠!!

 

먹고 있으면 라면사리를 어느정도 익혀서 가져다 주십니다.

 

바로 넣어서 섞어준뒤에 살짝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꼬들면 좋아하시면 바로 드셔도 되지만 많이 꼬들하더라구요. ㅋㅋ

 

 

양념입은 라면사리 너무 맛있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볶음밥도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뒷개쪽에서 먹던 맛과 남악에서 먹는맛 둘다 맛있네요!!!

 

뒷개는 볶음밥 1인분도 되서 좋았는데 이쪽은 2인부터네요ㅜㅜㅜ

 

뒷개도 바꼇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