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해장국맛집 - 남악 24시간 해장국 맛집 콩주발

by Mokpo_Good_Place 2024. 3. 25.

남악해장국맛집 - 남악 24시간 해장국 맛집 콩주발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악에 위치한 24시간 해장국집 콩주발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방문해보고 맛있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거리가 멀어 자주 방문은 못했는데요.

 

오늘은 드디어 교육때문에 남악에 있어서 먹으러 갔어요!!

 

 

가격은 많이 올랐네요. 예전에 8천원인가 9천원이였던것 같은데...ㅠㅠ

 

물가가 오르는게 무섭네요.

 

묵은지뚝배기로 주문했습니다.

 

우거지도 많이 드시긴 하는데 저는 묵은지가 좋아서!! 항상 묵은지로만 먹습니다.

 

 

묵은지 떼깔이 역시 잘익은 묵은지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뼈는 두덩어리정도 들어있었어요.

 

12,000원이라는 금액에 비해 고기 양은 적은편인것 같긴 했는데요. 그래도 묵은지랑은 듬뿍있어서 좋았어요.

 

다른곳에는 그냥 뼈해장국이라서 고기가 좀더 많았으니.

 

 

고기는 싹다 발라서 해장국에 넣어서 먹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고기 따로 먹으면 살짞 퍽퍽한느낌!?

 

이렇게 넣고 보니깐 고기양이 적은양이 아니였어요!!

 

밥말아서 야무지게 완뚝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할때에는 점심시간이 좀 지난 12시 40분경에 도착했는데 사람은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블도 많지는 않으니 앉는 테이블이 3개정도 였던거 같고 좌식으로 된곳도 4~5개정도 있던거 같아요.

 

24시간이라고 써져있긴한데 계속 하시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어서 여긴 해장으로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