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옥암맛집 - 목포 옥암동 법원근처 두루치기 맛집 태평식당

by Mokpo_Good_Place 2024. 3. 25.

목포옥암맛집 - 목포 옥암동 법원근처 두루치기 맛집 태평식당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옥암동 법원 근처에 위치한 태평식당이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태평식당은 근처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주차는 주변에 너무 복잡해서 정말 하기 힘들었어요.

 

잘 찾고 하시던가 아님 그냥 법원에 대시고 오세요. ㅋㅋ

 

제가 오늘 먹을 묵은지두루치기 뿐 아니라 이미 생태탕, 생태청국장, 청국장, 김치찌개 등등 다양한 점심 메뉴도 있습니다.

 

청국장 맛집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저는 두루치기 하나만 보고 왔기 때문에 바로 주문 했습니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나중에 청국장도 하나 주시더라구요.

 

두루치기 시켜서 청국장도 하나 먹는 이 기분 좋네요.

 

처음에 들어왔을대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는데 그동안 미리 주문은 해놨어요.

 

그러니깐 두루치기는 빨리나오더라구요.

 

자리도 금방 나와서 바로 치워주셧어요.

 

 

크~~ 비쥬얼 끝내줍니다. 파도 듬뿍 묵은지와 돼지고기도 듬뿍이에요.

 

돼지고기 두께도 두껍고 너무 맛있었어요.

 

쌈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크~~!

 

묵은지 색 보세요 완전 찐해 보이죠!!

 

딱 먹기 좋게 익어있는 상태에서 조리 되는거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두루치기는 공기 별도라서 공기 하나 먹고 하나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이건 밥도둑 아닐 수 없자나요~!!!

 

국물이 자글자글한 두루치기라서 밥을 적게 먹을 수가 없는 음식이였습니다. ㅋㅋ

 

잘익혀서 고기는 덩어리가 크니깐 김치와 함께 먹기좋게 잘라서 드시면됩니다.

 

4명이서 시켜서 먹었는데 충분한 양이였어요.

 

청국장도 주시니 국물까지 있어서 좋았구요.

 

4명 두루치기 45,000원에 공기 4,000원이니깐

 

5만원에 두루치기와 청국장까지 맛보는건 충분히 괜찮은 가격인것 같더라구요.

 

아주 만족하고 잘 먹고 나왔습니다. 주변에 커피숍도 많으니 커피 한잔도 딱 좋죠~!!

 

두루치기는 1인분이 없어서 네명이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두명은 무리!! ㅜㅜ

 

점심시간에는 예약 꼭 하고 가세요 예약하셔야지 바로 앉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