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포미맛집 - 목포 포미 아구찜 맛집 신안맛집

by Mokpo_Good_Place 2024. 3. 27.

목포포미맛집 - 목포 포미 아구찜, 해물찜 맛집 신안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 포미타운에 위치한 신안맛집이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소문으로 아구찜이 굉장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일단 바로 옆에 목포에서 가장 유명한 포미아구찜이 있는데요. 그 바로 옆인데도 사람은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들어갔을때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어르신들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라고 할 수있겠네요.

 

 

저희는 아구찜 2인분을 주문했고 어떤맛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보통맛으로 시키실건지 물어보셔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들어보니 안매운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있는거 같긴했어요.

 

 

반찬을 먼저 세팅해주십니다.

 

김자반 김치 깍두기 번데기 고동 옥수수 백김치 등등 반찬들도 맛은 괜찮았어요.

 

김치 깍두기 맛있더라구요!! ㅋㅋ

 

주문하고 대기시간은 좀걸렸어요.

 

시간이 저녁시간 살짝넘어서 갔는데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이미 들어간 주문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15분~2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여기는 포미아구찜과 다르게 순살만 고를수는 없더라구요.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옛날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엄청 많았고 잘드시더라구요. ㅋㅋ

 

양념은 보통맛이라 그런지 매콤함은 없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양념이 누구나 좋아할만 맛이었고 콩나물도 야무지게 많이 먹었네요.

 

 

살도 두툼하고 아주 맛있었고, 이게 진짜 저 양념에 그냥 밥시켜서 먹고 싶은 충동이 많았으나...

 

볶음밥을 위해 참았어요.

 

볶음밥은 1인부터 주문이 되서 아주 좋았습니다.

 

솔직히 1인은 안되는곳이 많아요. 근데 요즘은 그래도 가능한곳도 많이 있긴하더라구요.

 

 

그냥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이게 볶을때 가져가시기전에 미리 콩나물과 양념을 덜어놓고

 

볶음밥에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의 맛과 볶음밥 특유의 맛이 합쳐지지 존맛탱이네요.

 

덜어놓고 비빌생각했던 나에게 칭찬!! ㅋㅋ

 

오늘은 신안맛집 아구찜을 먹고 왔는데요.

 

일반적으로 옛날스타일의 아구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딱맞는 곳이였습니다.

 

요즘에 많은 아구찜들에서 순살아구찜을 많이 판매하고 하시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서 순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있는곳으로 가시면 될것같고

 

옛날 그대로의 스타일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