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맛집 - 목포 해장국 맛집 백종원 삼대천왕 해남해장국

by Mokpo_Good_Place 2024. 4. 1.

목포맛집 - 목포 해장국 맛집 백종원 삼대천왕 해남해장국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역 바로 옆에 쪽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인 해남해장국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남해장국은 백종원 삼대천왕에서 유명해졌는데요.

 

그 이후 바로옆으로 리모델링까지 해서 넓어졌어요.

 

 

메뉴는 딱 두가지입니다.

 

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전복) 이렇게 있는데 이곳에 왔으면 뼈해장국먼저 먹어줘야겠죠!??

 

바로 주문 했습니다.

 

 

주방은 바로 옆에서 보이더라구요.

 

테이블에는 소금 고추가루 저거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사용을 안해서..ㅋㅋ

 

벽에는 유명인들과 찍으신 사진과 싸인들이 걸려져 있었어요.

 

소금도 판매 하시는건지 같이 있더라구요.

 

 

기본적인 반찬은 일반 해장국 집들과 비슷합니다.

 

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 콩나물, 집된장까지

 

고추는 역시 집된장에 찍어 먹어야 맛있죠!?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거의 패스트푸드보다 더 빨라요.

 

계속 끓이고 계시니까 그런것 같더라구요.

 

일단 벼해장국은 특이한게 은색그릇에 나옵니다. 보통 뼈해장국들은 뚝배기에다가 많이 가져다 주시는데요.

 

뼈만 거의 네덩어리 이상이 들어있더라구요. 양은 정말 많았어요.

 

12,000원이라 좀 비싸졋다고 생각했는데 양에서 확실히 가격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고기도 많이 있어서 원래는 고기와 함께 말아 먹지만 ㅋㅋ 따로 먹었어요. 너무 많아서.

 

이곳은 다른 뼈해장국집과 다른게 맑은 국물이라는점이 달라요.

 

보통 감자탕이나 뼈해장국은 들깨가루와 진득진득한 국물이 일품인데요.

 

여긴 맑은 국물인데 고소하며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바로옆에 은지네해장국이라는 곳도 있는데 저는 둘중에 고르라고한다면 은지네를 고를것 같긴하네요. ㅋㅋ

 

이날은 은지네해장국이 문을 닫아서 해남해장국으로 갔어요.

 

하지만 크게 차이나는 맛은 아니고 비슷비슷합니다.

 

해남해장국도 충분히 맛있었고 좋았어요.

 

만족스럽게 한그릇 다비우고 나왔습니다!!

 

주차는 힘드실 수 있으니 도보 추천드리고 차가져오시려면 좀 멀리에 대야 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