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생고기맛집 - 신안인스빌상가 생고기맛집 포미식육식당

by Mokpo_Good_Place 2024. 4. 2.

목포생고기맛집 - 신안인스빌상가 생고기맛집 포미식육식당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생고기 맛집으로 예전에 소개 해드렸던 포미 식육식당에 또한번 방문했습니다.

 

사실은 여러번 더 왔지만 오늘은 포스팅할만큼 사진을 좀 찍어왓어요. ㅋㅋ

 

 

정문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는 식육점이라서 1층에서는 고기를 썰고 계십니다.

 

식당으로 가려면 지하로 내려 오셔야 해요.

 

옆길로 내려 오셔도 되고 그냥 정문으로 들어오셔서 계단으로 내려오셔도 됩니다.

 

내부는 9~10개 정도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방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제기억에는 방은 4테이블정도 됩니다.

 

 

예약이 꽉차있어서 여섯명이지만 한테이블로 앉았어요.

 

여섯명이라 그런지 김치와 채소등은 넉넉하게 세팅해주셨어요.

 

 

제가 간과 천엽은 안먹지만 아주 싱싱해보입니다.

 

특히 김치는 뭐 말할것 없이 맛있어요!!

 

일단 생고기 먼저 예약해 둬서 바로 나왔습니다.

 

 

그냥 봐도 뭐.... 이건 맛없을수 없는 비쥬얼 이죠!?

 

정말 다양한 부위를 주니까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48,000원이니 가격도 놀라워요!!

 

 

소 등골은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해서 맛있어요.

 

생고기는 김치랑 먹는거 강추!!

 

김치가 진짜 맛있거든요 조합 굿!!

 

 

생고기 다먹고 기름칠을 위해 삼겹살도 주문 했습니다.

 

삼겹살도 지방과 살의 비율도 좋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여기 제육볶음도 맛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나중에는 제육볶음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기 맛있는 집에서 고기 요리는 뭔들 맛있지 않겠습니다.

 

오늘도 술 거하게 마시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