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술집 - 남악 식사가 되는 술집 대동집

by Mokpo_Good_Place 2024. 1. 24.

남악술집 - 남악 식사가 되는 술집 대동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악에 있는 술집 대동집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동집은 체인점이라 이곳저곳 많이 있던거 같았는데요.

 

이번에 모임때문에 남악에 방문하여 2차로 가게 됬어요.

 

 

저희는 2차로 간거라 간단한 안주들을 주문했는데 간판에 써져잇는것과 같이

 

식사가 될 만한 안주들도 많이 있던거 같더라구요.

 

 

가서 주문을 하니 물을 주전자에 가져다 주더라구요.ㅋㅋ

 

콩나물국과 함께 나왔습니다.

 

저희는 2차로 간거라 일단 고갈비와 오돌뼈와주먹밥 메뉴를 주문했어요.

 

 

고추장양념 베이스였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근데 제가 생각하던 그런 고갈비는 아니였어요.

 

사실 제가 생각하던 고갈비양념은 파와 깨 등등 양념이 들어가서 칼집사이에 속속베여있는 그런 고갈비였거든요..ㅋㅋ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ㅋㅋ 뼈만 빼고 다묵었으니 ㅋ

 

 

다음으로 시킨 오돌뼈와 주먹밥인데요.

 

이곳은 주먹밥 크기들이 다 장난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저렇게 나오니 그냥 한번에 오돌뼈와 비벼서 먹어 버렸습니다.

 

매콤한데 맛은 괜찮았고 주먹밥과 비벼 먹으니 완전 한끼 식사 같았어요. ㅋㅋ

 

2차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잘먹고 나왔네요.

 

다음에는 1차로도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