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맛집 - 남악 생고기, 생차돌박이 맛집 유풍식육식당

by Mokpo_Good_Place 2024. 1. 22.

남악맛집 - 남악 생고기, 생차돌박이 맛집 유풍식육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악에 위치한 유풍식육식당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모임으로 남악에 한번 가게 됬는데요.

 

생고기가 먹고 싶어서 생고기가 되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남악은 거의 갈일이 많이없어서 주변 음식점들을 잘몰랐거든요,,,,ㅋㅋ

 

이곳이 생고기와 같이 생차돌박이도 같이 나온다고 하여 바로 예약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400g 48000원이면 어느정도 괜찮은 가격인것 같네요.

 

목포의 식육식당들도 이가격보단 좀더 높긴하더라구요, 양이좀더 많은곳도 있긴하지만.

 

예약을 해놔서 그런지 생고기는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식육식당이면 거의 다 나오는 천엽과 생간.

 

그리고 생고기는 일반 생고기와 제비추리, 생차돌박이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것 같았습니다.

 

양도 충분하고 맛있었어요.

 

차돌박이는 특히 지방부분 씹는 식감이 좀 좋더라구요.

 

 

차돌박이는 기름장에 찍고 생고기는 양념장과 묵은지와 함께 먹었습니다.

 

이집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가 저 묵은지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묵은지를 따로 무친것 같았는데 어떻게 무치면 이런맛이 나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진짜 존맛탱...

 

 

생고기로 간단히 배를 채웠으니 돼지모둠을 시켜봤습니다.

 

400g 밖에 안되지만 세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으니 괜찮더라구요.

 

이후에는 삼겹살로 더 시키긴 했습니다. ㅋㅋ

 

삼겹살이 더 끌리더라구요.

 

 

묵은지 정말 맛스러워 보이죠??

 

냉면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물론 삼겹살도 같이 먹었구요. ㅋㅋㅋ

 

저는 냉면먹었는데 누룽지랑 김치 조합도 엄청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누룽지에다가 먹어도 괜춘할꺼 같네요.

 

남악분들이라면 먼저 알고 계셧을지 모르지만 암튼 강추입니다 이곳은.

 

손님도 많아서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