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연산동맛집 - 목포 백련지구 술집 이자카야 야화

by Mokpo_Good_Place 2024. 1. 25.

목포연산동맛집 - 목포 백련지구 술집 이자카야 야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백련지구쪽에 새로 생긴 이자카야 야화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동내에 생긴 이자카야라서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이제야 가게됬네요.

 

예전에 맥주팔던 위치 였던거 같은데 새로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

 

내부는 넓고 깔끔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일단 저는 모츠나베를 한번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뭘 시켜야할지 좀 고민하다가 스키야끼와 모츠 둘중하나중 뭐가 더 많이 나가는지 물어본 후 골랐어요. ㅋㅋ

 

대창이 들어간 나베라고 써져있는데 기대됩니다.

 

 

주문하니 기본으로 완두콩과 닭다리과자를 주시네요.

 

 

큼직큼직한 대창 보이시나요??

 

푹끓여서 먹으라고 하셔서 일단 불부터 켜줍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버섯과 부추 두부 대창 이렇게 들어 있는것 같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이고 나니 대창의 기름과 버섯에서 나오는 육수들이 합쳐서

 

국물의 찐한맛이 아주 좋았어요.

 

이걸 무슨맛이라고 표현해야할지....ㅋㅋㅋ

 

그냥 존맛탱입니다. ㅋㅋ

 

해장하면서 술먹는 느낌!!

 

기름진것 먹었으니 단백질도 먹어줘야죠?

 

명란구이 주문했습니다.

 

 

다른곳에가면 명란구이는 마요네즈, 명란, 오이 이렇게만 나왔는데

 

이곳은 땡초와 와사비도 같이 주더라구요.

 

저저저 땡초가 정말 맛을 확 바꿔주더라구요. 새로운 명란구이 맛을 느끼는 날이였음. ㅋㅋ

 

 

요건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신짱의 겨울 간식 키리모찌라고 하더라구요!! 일본식 전통 찹쌀떡이라고 합니다.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여긴 집근처라 간술 하려고 갔는데 메뉴들이 맛있다보니 간술이 안되었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 봐야겠어요.

 

명란크림우동, 마라크림우동 요 메뉴들이 궁금하네요!!ㅋㅋ

 

연산동 백련지구에 위치한 이자카야 야화 강추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