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뒷개맛집 - 닭숯불구이 전문점 이여라숯불구이

by Mokpo_Good_Place 2023. 12. 16.

목포뒷개맛집 - 닭숯불구이 전문점 이여라숯불구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 중앙시장 프랭크버거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닭구이 전문점인 이여라숯불구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닭구이는 생소해서 찾아 가진 않았는데요.

 

회식으로 가게 됬는데 참 괜찮더라구요.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오늘은 회식으로간거라 테이블에 하나씩 촌닭한마리씩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촌닭 한마리, 반마리도 있고 나머지 닭목살, 닭갈비, 날개윙 등등 부위별로 따로 팔기도 하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해놔서 그런지 상이 잘 차려져 있었습니다.

 

 

기본 세팅으로 장조림, 옥수수, 미역줄기, 파김치, 명이나물 등등이 나오고

 

카레가루와 매운소스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카레가루 찍어서 매운 소스에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촌닭이라 그런지 닭 한마리 자체가 엄청 컷어요.

 

언제 다굽나 싶었습니다......

 

 

처음 초벌은 사장님이 오셔서 해주셨어요. 큰덩어리를 굽고 짤라주신 후 가셨습니다.

 

나머지는 저희가 알맞게 익혀서 먹으면 됬어요.

 

닭구이라 굽는데는 좀 오래 걸리긴 했습니다. ㅜㅜ

 

 

카레가루와 매운소스를 찍고 파절임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맛이 아주 좋았어요.

 

굽는데는 오래걸리지만 먹어보니 기다릴만 하더라구요. ㅋㅋ

 

사람들이 여기는 닭목살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닭한마리 다먹고 나서 닭목살도 주문했습니다.

 

 

닭목살은 굽기도 편하고 훨씬 부드러워서 맛이 좋았습니다.

 

닭목살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저 처음 사진 밖에 없네요.

 

저사진은 약간 징그러워? 보일수도 있을 것 같긴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다음에가면 닭한마리 보다는 목살을 먹을것 같아요.

 

굽는것도 힘들지만 촌닭이라서 크다보니 네명이 갈거 아니면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회식으로 처음 가봤지만 생각보다 맛있었고 여기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오는지 알것같았습니다.

 

 

나중에 또한번 와서 닭목살 먹어야 겠습니다. ㅋㅋ

 

아참.. 저희는 닭한마리를 주문해서 원래 칼국수도 먹어야하는데 너무 배불러서 칼국수는 그냥 안먹고 나왔어요.

 

아깝긴 하지만 회식이니깐? 그냥 뺴버렸습니다. ㅋㅋ 2차를 또 먹으러 가야해서.

 

하지만 칼국수도 맛있다고들 하시니 혹시 가셔서 한마리 시키시는 분들은 꼭드시길 바래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