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항구포차6호점 - 해물탕, 해물찜, 해물삼합 오거리감성포차

by Mokpo_Good_Place 2023. 12. 8.

목포항구포차6호점 - 해물탕, 해물찜, 해물삼합 오거리감성포차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포항구포차에 위치한 항구포차6호점 오거리감성포차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포항구포차에는 유명한 곳들이 많이있는데요.

 

이날은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서 해물탕을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전체 메뉴는 이렇구요 저희는 새비기거시기 해물탕으로 주문 했습니다.

 

이게 해물탕은 2명이서 먹긴 양이 많아요. 여러명일때 먹는게 좋습니다.

 

다른 다양한 메뉴들도 많으니 인원에 따라 시키면 될것같아요.

 

해물탕을 기다리면서 술도 한잔 하고 분위기도 즐겨 봅니다.

 

오랜만에 항구포차에 왓더니 좋더라구요. 항상 구석이라 너무 멀어서 방문하기가 좀 힘들었거든요.

 

기다리다 보니 본 메뉴가 나왔습니다.

 

 

랍스타에 통오징어에 문어까지 엄청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사진타임이 끝나고 나면 사장님께서 따로 손질을 다 해주셨어요.

 

이날은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새우까지도 까주셨던 사장님 감사합니다.

 

 

손질을 하고나니 더많은 해산물들이 보이네요.

 

전복 가리비 등등 엄청 많았어요. 열심히 술과함께 먹어주고 마지막에는 우동 사리까지 넣어서 먹어줬어요.

 

우동사리 넣어서 먹은 사진이... 술먹다 보니 못찍었네요.

 

지금 사진만봐도 먹음직 스럽고 다시 한번 맛보고 싶네요. 랍스타에 각종 해산물들이 들어가있는데

 

가격이 55,000원이라는게 엄청 놀랬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기분좋게 취하고 잘먹고 간것같습니다.

 

목포항구포차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다른 곳들도 다 비슷한 메뉴지만 이곳은 한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