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평광맛집 -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는 곳 심돈

by Mokpo_Good_Place 2023. 12. 5.

목포평광맛집 -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는 곳 심돈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평화광장에 위치한 심돈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돈내부는 꽤나 넓었는데요 예전에 이 같은자리에 다른 고깃집이 있었는데

 

내부는 똑같은것 같았어요.

 

저희는 일단 통삼겹한판구이로 시켰어요.

 

밑에 메뉴판은 참고만 하세요. 금액은 아마 더 올랐을 거예요.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으로 세팅을 해주십니다.

 

가운데 있는 건 누룽지? 가 있는 순두부찌개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 저걸로 속을 좀 달래고 있으니 좀 낫더라고요.

 

모든 음식이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조리해서 나오는데 15~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따로 구워 먹을 필요도 없고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편하긴 했어요.

 

기다림이 좀 길게 느껴지긴 했지만.. ㅜㅜ

 

소주 한잔 하면서 기다림 끝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버섯, 껍데기, 통삼겹, 파인애플, 미나리, 김치, 콩나물 등등 종류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고기와 곁들여서 먹기엔 좋더라고요.

 

메뉴가 나온 후 적당히 약불로 따뜻함만 유지해 놓은 채로 먹었습니다.

 

고기뿐 아니라 가른 재료들도 많이 있으니 쌈 싸 먹기도 좋고 처음에 준 소스도 고기랑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멸젓도 있어서 취향 데로 드시면 될 것 같았어요.

 

체인점이라 실패는 없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다른 분들이 찍은 사진 보면 맛있게 잘 찍으시던데 저는 연기 때문에 잘 안 찍히더라고요.

 

평광 오셔서 고기는 먹고 싶은데 굽기는 귀찮고 바로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딱 알맞은 곳인 것 같아요.

 

한 번쯤은 드셔볼 만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