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백련지구맛집 - 백련지구 포장마차 유달먹거리라이트

by Mokpo_Good_Place 2023. 12. 18.

목포백련지구맛집 - 백련지구 포장마차 유달먹거리라이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포장마차 유달먹거리라이트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근처에 있는데 저번에 한번 가본 기억이 있어서 다른메뉴도 한번 먹어보려고 왔습니다.

 

오늘은 낙지볶음이 메인메뉴인 낙지한상을 주문 했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한상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는네요.

 

매운맛은 안매운맛, 보통맛, 매운맛 이런식으로 있더라구요.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저렇게 술통에 얼음 넣어서 술을 주더라구요.

 

물은 셀프이니 냉장고에서 생수 뺴오시면 됩니다.

 

 

샐러드, 김, 김자반, 전, 백김치, 깍두기, 소스, 꼬치오뎅까지 정갈하게 한상이 나옵니다.

 

저 쟁반에 구멍이 있어서 꼬치오뎅이 들어가게 만들었더라구요.

 

저 꼬치오뎅 밑에는 전기가 연결되어 있어서 보온이 되더라구요.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많고 큰낙지 몇마리가 들어 있더라구요.

 

푸짐하고 좋았어요. 밥도 같이 포함되어 있고 비빌때 깻잎이랑 같이 비비니깐 맛있더라구요.

 

보통맛이라 그런지 많이 안맵고 맛있었는데 이게 양념이 좀 많다보니깐 먹다보니 매운맛이 느껴지긴하더라구요.

 

맵찔이 분들은 안매운맛으로,,, 추천 드립니다. ㅋㅋ

 

저녁을 안먹고 간거라서 낙지를 먼저 자르고 빈그릇에 덜어놓고 밥을 먼저 비볐어요.

 

 

밥을 비벼서 낙지하나 올려 같이 먹으니 아주 맛있습니다.

 

저녁밥 대신 먹으러 오길 잘한것 같아요.ㅋㅋㅋ

 

저녁시간 좀 지나서 8시쯤 방문 했는데,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약간 단체로 오시는분들이 좀 있던거 같고 전체적으로 테이블은 10개~13개 정도 됬던거 같은데

 

저는 입구쪽에 앉아서 안쪽은 자세하게 보진 못했네요.

 

계란찜도 같이 나왔는데 계란찜은 못찍었네요. ㅋㅋ

 

계속 먹다보니 매워서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ㅋㅋ

 

다음에 방문할대에는 고갈비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고갈비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파는곳이 거의 없더라구요.ㅜㅜ

 

저녁식사 대용으로 오셔도 좋을것 같고, 간단히 한잔 하실때 방문하시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니 골라서 먹으면 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