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맛집 - 목포 식육식당 숨은 생고기 맛집 포미식육식당

by Mokpo_Good_Place 2023. 9. 18.

오늘은 목포 맛집 신안인스빌 상가에 위치한 가장 좋아하는 생고기 맛집 포미식육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미식육식당은 일단 위층에서는 정육만 하시는 공간인 것 같고 아래로 내려오셔야지 식당이 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처음엔 엄청 작게 보였는데 밑에 식당은 엄청 넓더라고요. 구석에는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4개 정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가 있는 분들은 방에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희의 방문목적은 항상 생고기가 1번인데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생고기 중에 손에 꼽히는 곳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생고기가 엄청 다양한 부위가 나옵니다.

여기서 처음 접해본 게 바로 ”등골“이였는데요. 처음 보기에는 징그러웠는데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저기 등골의 절반은 제가 먹은 것 같아요.

다른 부위는 설명을 듣긴 했는데 차돌이랑 뭐 뭐 있던 거 같았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ㅠㅠ
생고기는 정말 쫀득하고 맛있어요. 지금까지 생고기 먹으러 온 것만 해도 10번 이상은 될 것 같습니다.
왜 이런 곳을 이렇게 늦게 알았는지..ㅠㅠ

사진이 많아서 여러 개 넣어봅니다.ㅋㅋ(너무 자주 다녀서..)
생고기를 다 먹고 삼겹살도 먹었는데요. 삼겹살은 어디서 먹든 맛있지요. 근데 이게 생고기를 먹은 후 먹는 삼겹살은 뭔가 부족한 배를 채워주기도 하면서 뭔가 다른 포만감을 주는 느낌이라 다른 곳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ㅋㅋ

포미식육식당은 최근 알게 된 사실인데 가게에서 먹는 거뿐만 아니라 포장이 가게에서 나오는 반찬부터 양념장 심지어는 모양까지도 똑같이 해서 포장을 준비해 주십니다.

이사진은 얼마 전 포장했던 사진인데요.
식당에서 먹는 것과 똑같이 해서 포장해 주시니 집에서도 다른 반찬이나 양념장등을 준비할 필요도 없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모임이나 행사 있을 때 포장해 가기 좋더라고요.

여기서 또 하나의 장점이 바로 저런 비주얼의 생고기 가격이 48,000원이라는 점인데 다른 고깃집에 비해 아주 저렴해요!!
생고기 마니아라면 이곳은 무조건 들려보셔야 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추천해 준 지인들도 많았는데 다들 맛있었다고 아주 좋아했습니다.

ps. 예약주문 꼭 하고 가셔야 돼요 하루에 정해진 양만 파시는 거 같더라고요. 예약 안 하고 가면 맛볼 수 없으시니 미리 연락하셔서 헛걸음 안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목포신안이스빌 상가동에 위치한 포미식육식당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곳은 거의 현지인만 아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알려지진 않은 곳이며 생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회식으로도 모임으로도 좋은 장소이니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