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포미타운 - 대패삼겹살 삼겹구이모듬 이삼겹92 용해포미점

by Mokpo_Good_Place 2024. 6. 20.

목포포미타운 - 대패삼겹살 삼겹구이모듬 이삼겹92 용해포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해동 포미타운에 위치한 대패삼겹살 삼겹구이모듬 등등 고기 판매하고있는 이삼겹92를 다녀왔습니다.

 

길가다가 항상 보던곳인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포미타운 먹자골목쪽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길가에 하셔야합니다.

 

이곳은 대패삼겹살도 특이하게 판으로 파시더라구요

 

대패 먹으려다가 밑에 삼겹구이모듬이 보여서 다양하게 먹어보자 생각해서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왼쪽은 처음에 세팅해주시는 반찬이고 오른쪽은 제가 셀프바에서 가져와서 세팅한거에요.

 

취향것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셀프바에는 파절이, 김치, 콩나물, 양파, 마늘, 고추, 소스, 열무김치, 깍두기?(이건 큼지막한거였는데)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상추는 따로 보관되어 있었구요.

 

 

모듬 구성은 대패삼겹살, 대패소고기, 삼겹살, 버섯, 소세지 이렇게 5가지가 나오는건데요.

 

버섯이 엄청 크더라구요.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엄청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소세지를 좋아하기때문에 소세지 때문에 더 끌렸던거 같아요.

 

 

큼지막한 버섯들 부터 소세지 대패 같이 올려줍니다.

 

기름이 좀 나와줘야 잘 익으니깐요. ㅋㅋ

 

 

어느정도 기름이 나온 후 김치랑 콩나물도 같이 구워줬어요.

 

대패에 구운김치는 필수자나요!!

 

큼지막하게 쌈한번 싸서 먹어줬습니다.

 

대패와 대패소고기를 섞어서 구웠는데 대패 소고기가 좀더 퍽퍽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근데 같이 먹어주니깐 서로 보완해주는 그런 느낌 아주 좋았습니다.ㅋㅋ

 

 

김치찌개도 하나 주문했어요. 4천원!!

 

공기밥 같이 먹어줘야줘!!

 

마지막에 삼겹살로 마무리 했는데 두명이서 먹기엔 딱좋은 양인것 같아요.

 

밥한공기까지 같이 먹어서 그런지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대패만 먹으면 질릴 수도 있는데 여러가지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좋았던거 같고 다음에도 한번더 들릴것 같네요.

 

자리도 칸막이로 된 자리가 있어서 따로 분리된 느낌이 있어서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이건 사장님이 드시려고 만드신건지 오징어 초무침인데 맛보라고 조금 나눠주시더라구요.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ㅋ

 

음식점 정보
  • 가 게 명 : 이삼겹92 용해포미점
  • 주 소 : 전남 목포시 용당로 331번길 14-2 1층
  • 영업시간 : 11:00 ~ 22:00
  • 전화번호 : 061-277-8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