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 뒷개 맛집 - 목포 뒷개 뼈구이, 뼈짬뽕 맛집 신박한 뼈구이

by Mokpo_Good_Place 2023. 9. 22.

목포 뒷개 맛집 - 목포 뒷개 뼈구이, 뼈짬뽕 맛집 신박한 뼈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뒷개 중앙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신박한 뼈구이 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뒷개 진플라자 건너편 명랑핫도그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픈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여러 번 다녀왔네요.

입구 간판

저는 오늘 모임이라서 메뉴를 좀 많이 시켰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고요 저희는 반반뼈구이, 뼈짬뽕, 리얼새우전까지 주문했습니다.

뼈구이는 주문하고 20분 정도 걸린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

뼈구이 반반

뼈구이 반반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가운데 경계선으로 그어져 있는 파가 은근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리얼 새우전

리얼 새우전은 제가 생각했던 새우전과 확실히 달라서 좀 놀랬어요.

확실히 메뉴이름과 같이 리얼새우 더라고요 ㅋㅋ

날치알 주먹밥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했는데요.

뼈구이 살을 떼서 주먹밥에 넣어서 먹으면 엄청 맛있었어요!!

강추 강추!

먹다 보니 잊고 있던 짬뽕이 나옵니다. ㅋㅋ

짬뽕은 고기육수와 해물육수의 오묘한 조합이라고 할까요??

암튼 찐해서 맛있었어요.

매장은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아주 깨끗했고

화장실도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단점은 쪼금 오래 걸린다는 점이 있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사진은 전에 먹었던 반반 말고 그냥 소금구이와 양념을 시켰을 때 나온 사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