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목포 포미 맛집 - 목포 포미타운 오리맛집 오리마당

by Mokpo_Good_Place 2023. 9.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포미타운쪽에 위치한 오리마당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운동이 끝나고 배고파서 친구들과 메뉴를 고민하다가 추천받아서 같이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한번 오리탕과 구이도 먹어본 집이였는데 그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저녁으로 밥먹기 위해 왓으니 간단하게 주물럭을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판

오리마당의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테이블에 가려서 마지막 부분이 안 나왔네요 ㅠㅠ

메뉴가 다양하고 점심특선메뉴도 있어서 나중에 점심도 한번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간단하게 주물럭을 먹으러 왓으니 생오리주물럭 반마리만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고요.

와사비쌈무, 오뎅, 삶은계란, 콩나물, 김치 등등 여러 반찬들을 놔주시더라구요.

 

계란은 센스있게 사람 수만큼 챙겨주시네요.

 

저희는 세 명이였는데 가운데 화구가 있어서 하나로는 불편할걸 아시는지

 

쌈장이랑 마늘 채소는 두 개씩 주셨어요.

메인 메뉴인 생오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미나리가 듬뿍 들어있어요!!

불을 켜고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슥슥 익혀주십니다.

이 정도면 상추에 싸서 호로록 먹기 좋죠??ㅋㅋ

사장님께서 설명해 주시는데

처음에 주는 들깨가루를 바르고 와사비쌈무 썰어진 것과 함께 싸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따라서 마늘과 고추도 추가하여 싸 먹어봤는데 말해 뭐 합니까!? 꿀맛이었습니다.

 

배가좀 고픈상태여서 그랫나? 더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여기서 주물럭과 함께 공기를 시켜 드셔도 되지만 마지막에 또 볶음밥이 있기때문에 먼저 쌈을 싸먹고 나중에 볶음밥을 시켜 먹었습니다.

거의 다먹을 때쯤 볶음밥을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판을 가져가셔서 볶아서 가져다주십니다.

바로 먹을 수 있게 갔다 주시니 나오면 바로 드시면 돼요.

볶음밥은 콩나물이나 김치를 선택하여 같이 드시면 아주 맛있어요.

저는 쌈무도 좋아해서 와사비 쌈무도 같이 먹었는데 꿀맛이었네요.

오늘은 목포 포미타운 근처에 위치한 오리마당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운동 후 배고파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 곳이었지만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예전 오리탕과 오리구이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다음엔 닭볶음탕도 도전해 봐야겠네요!!

목포 포미타운 근처에서 오리고기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