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남악맛집 - 남악 포장마차 쭈꾸미 샤브샤브 맛집 또만세

by Mokpo_Good_Place 2024. 2. 15.

남악맛집 - 남악 포장마차 쭈꾸미 샤브샤브 맛집 또만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악에 있는 포장마차인 또만세라는 곳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또만세는 목포 평화광장이나 북항쪽에도 있는 만세포차의 체인 3호점인데요.

 

여긴 기본 만세포차와는 다르게 메뉴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기존 만세포차는 닭골뱅이탕이 메인 메뉴라고 한다면 이곳은 닭한마리 칼국수를 판매 하더라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합니다. 계절음식도 있으니 좋더라구요.

 

쭈꾸미 숙회, 볶음, 초무침 다 있었지만

 

국물이 조금 땡기는 날이라서 쭈꾸미샤브샤브를 주문 해봤습니다.

 

 

콩나물, 번데기, 햄, 옥수수콘, 무생채, 미역국까지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데

 

기본반찬도 다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샤브샤브가 아주 잘나왔어요.

 

오뎅, 배추, 버섯등등 많이 푸짐하더라구요.

 

쭈꾸미는 대략 6~7마리 정도 됬던거 같구요. 크기도 크고 다 살아 있어서 쪼금 놀랬습니다.

 

가져다 주시면서 쭈꾸미는 머리부터 잡아서 한마리씩 넣으라구 하시더라구요.

 

혹시 먹물을 쏠지 모른다고!!

 

잔뜩 쫄아서 한마리 잡아서 넣어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넣고 조금 지나니 국물에 먹물이 나왔어요. ㅋㅋ

 

먹을때 한마리씩 넣어서 간단히 익히고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질기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한번에 다넣으면 오래 끓을 수록 약간 질겨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쭈꾸미가 통으로 나오니 머리쪽은 약간 손을 못대긴 하겠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쭈꾸미를 다넣고 좀 먹고나니 국물색이 까매집니다. ㅋㅋㅋ

 

처음과 많이 다르죠??

 

칼국수사리를 주문했는데 국물이 적어 보여서 육수도 같이 주문했어요.

 

근데 먹고 나니 육수를 무조건 추가하신후에 면을 넣는게 좋겠더라구요.

 

칼국수사리, 소면사리, 수제비까지 종류가 다양하니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만세포차에서는 항상 닭골뱅이만 먹다가 남악 또만세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도전해봤는데

 

맛도리 포차를 찾은 느낌이네요.

 

대만족하고 잘먹고 나왔습니다.

 

남악 갈일은 많이 없지만 가게되면 또 방문할 것 같은 곳이에요!